본문 바로가기
문구점

텐바이텐 후기 1 나탈리레테 랩핑페이퍼북 등

by plus alpha 2014. 8. 30.




어느날 택배가 왔는데 이따시만한것이 .. !!





알고보니 제가 텐바이텐 구매했었는데 지도때문에 

저리 큰 박스에 담아 온거더라구요 ^^ 





떼샷 ♡

너무 많으니 텐바이텐 후기 두번 나눠서 올릴게용 ~

이번 주제는 '나탈리 레테'에요 

나탈리 레테씨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티스트인데 .. 

얼마나 좋아하느냐면 ㅋㅋ 원하는 지갑이 품절이여서 직접 아티스트분께 연락할정도 .. 

그 후일담은 나중에 나탈리 레테 지갑 리뷰하면서 이야기할게욤 ^^ 





나탈리레테 랩핑페이퍼북 


저는 랩핑지덕후이기때문에 비싸도 나탈리레테 껀 꼭 사고 싶었어요 ~

그런데 나중에 보니 이거 세일해서 파는데가 있더라구요 T_T ..

아 .. 비싼 텐바이텐같으니라고 .. 





총 25도안을 가지고 있어요 

너무 양이 적다구요 ? ㅋㅋㅋ 그정도는 아니에요 아니에요 





왜냐면 이렇게 4장이 함께 들어있기 때문이에요 

결국에는 25*4 = 100장인셈이죠 ㅇㅅㅇ...

랩믹 구매해보신 분들은 나쁘지 않은가격이란걸 잘아실거에요 !






넘 이쁩니다 ♡ 7321 디자인 스토언느 좋은게 

표면말구두 내지에도 디자인 넣는다는거 .. !! ㅋㅋ





뒤에는 라벨지도 있는데 넘 이뻐서 안쓸듯 ! ㅋㅋ

지금도 나탈리레테 랩핑페이퍼북 안써요 

다만 , 포토샷으로 쓸 생각 중





나탈리레테 카드 12종



카드 다사고 싶었지만 , 너무이뻐서 누구줄거같지도 않아서

고르고 고른 녀석들이에요 ~





역시 7321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뒷면,내면에도 디자인을 넣어주는 쎈수!





나탈리레테 매치박스라벨 스티커



매치박스같은 거 안사는데 .. 전 나탈리레테 덕후니까요 ..★






정말 소장가치 있어요 ㅜㅜ♡

역시나 이건 안쓰고 소장할 생각이에요





빈티지갈로 스티치노트 라지 : 유선 



나탈리레테 노트를 사고싶은데 맘에드는건 품절이고 , 

쏙 마음에 안드는건 다 비싸고.. 

그래서 선택한게 스티치 노트인데 물론 이것도 노트치고 비싸지만 

겉표면 재질이 보통 노트와 달라서 좋아요 





안에 기대했는데 그냥 주황색 .. T_T .. 큭.그래도 이뻐요 





1500 슬림패턴펜 : 레드 마이가든핑크


펜도 나왔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덥석 샀어요 . 

일단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핑크고양이 ^ㅡ^ ㅋ





알고보니 레드라 놀랐어요 .. 근데 약간 핑크빛도는 레드라고 해야할지 ... ?

펜 필기감은 그저그렇다고도 할 수 있지만 부드러워요 

저는 이거 세트로 또 살겁니당 ㅋㅋㅋ



나탈리레테는 정말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