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4

심즈4 멀티태스킹에대한 플레이일지

by plus alpha 2014. 9. 2.

이상하게 포토스케이프에 심즈 스샷이 작동되지 않아요 ㅠㅠㅠ

그러므로 다 노보정... 다른분들은 밝고 좋던데 .. 왜 제 그래픽은 휴.. =3





아이가 구름사다리?를 타고 있어요 . 어른은 못탄다는거 T^T





벤치에 고이고이 잠이들었네요 ㅋㅋㅋ





그것도 공중화장실에 ㅋㅋㅋ 공중화장실은 엿보기가 되는 데가 있고 안되는데가 있어요 




바랍니다 





이 부지는 이런 모습이에요 :) 





역시 심즈 특유의 텅텅빈듯한 모습 !!





사람이 언제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바텐더에게 술을 주문했어요 





멀티태스킹으로 바텐더와 이야기도 할 수 있어요 

음식을 먹으면서 이야기하는거에요 





그리고 감자칩도 주문할 수 있답니다 






이것도 아주 재빠르게 , 오물오물먹어요 









이곳은 오아시스 스프링스의 공원이랍니다 

마을과 마을간에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는게 장점이에요 

커스텀 마을도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 과연 커스텀 마을 만들수나 있을런지 ?

바닥의 질감을 잘 살렸구요 





아이가 노는곳에서 괴물놀이를 해봤어요 





푸헤렣라ㅔㅎ레





애는 신경도 안쓰는거 같지만 ㅡㅡ; 둘의 커뮤니케이션 +되었답니다





공원에 있는 휴식터?에 들어갔어요 





기타가 있길래 뮤지션인 꿈인 심을 위해 띵가띵가 .. 초보라 소리가 ㅡㅡ;





벽난로가 있어서 불을 지펴봤죠 





난로를 쬐일수 있어요 





뿐만아니라 쬐면서 이야기도 가능하다는거 ! 멀티태스킹의 장점

그래서 사교기술을 쉽게 올릴수있지 않을까 싶어요 . 

전 따로 말안시켰는데 게이지가 잘 올라가더라구요 

옆에 남심은 원래 딴 의자에 앉아있었는데 이야기하면서 

자연스럽게 마카롱 옆으로 앉더라구요 







체육관에 와서 운동을 하는데 모션이 정말 자연스럽더라구요 

여자라그런지 뭔가 여리여리하게 운동해요 





복싱이 생겼어요 !!





연습외에는 아직 별다른건 보이지 않아요 ㅎ





제 심의 민낯... ㄷㄷㄷ ...

치트가 나와야 성형을 시켜줄텐데 ..






플레이할때는 이질감 있는데 이렇게 또 보면 이뻐요 ♡





발굴에 맛들림ㅎㅎ 심즈3 때도 발굴 좋아했어요 





좀비가 아닙니다 . 졸려하는겁니다 





마카롱 혼자는 심심해서 만든 골든 초콜릿 !

졸려서 급조했기에 얘도 성형필요 ㄷㄷ






오자마자 요리를 하더라구요 ;;





음 ~ 스멜 ~ 샐러드같은데 냄새가 나니 ?





설겆이도해주구요 







괴짜이기 때문에 항상 책을 읽어요 

그리고 서서도 읽을 수 있고 중간중간 딴짓하면서도 읽을 수 있어요 





얘는 걍 잠만 자요 






또 요리를 시도하는데 .. 너 물놀이 하니 ??ㅋㅋㅋ





시럽도 넣어주고 





어푸푸푸푸푸





케이크를 만들었어요 !






용변이 더 급하기 때문에 끄응... 변하지 않는 모자이크군요 !





결혼장식품올리기를 해봤는데 결혼 웨딩케이크가 되버리더라구요 

이 외에도 생일장식품올리기도 있어요 . 

삼즈하면서 도깨비불케이크같이 정해진 기념케이크를 이용해야하는게 

좀 그랬는데 사즈에서는 바꼈네요 !





역시나 케이크 먹으면서도 틈틈히 이야기를 해요 





그리고 운동도 틈틈히 !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싶다길래 옆집 부자집 정원을 흘끔 봤어요 






도란도란





남의 정원집에 수확을해도 화를 안내는 아량 넓은 사즈의 세계





아 햄버거사진 많이 찍어놨는데 .. ㅜㅜ 프랩스 킨줄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저만 그럴수도 있는데 사즈에 캡쳐하면 순간 느려져요 .. 멈춘다고해야할지 ..

그래서 프랩스 쓰는게 더 나은거 같애요 





혹시 마이심즈아세요 ? ㅎㅎ 저는 이에이 호갱이기에 당연히 가지고 있는데요 . 

발굴해서 얻은걸로 열어보니 마이심즈보상물이 들어있더라구요 ㅋㅋ

이거 한번 모아봐야겠어요 . 그런데 난쟁이는 안보이던데 .. 없어진건 아니겠죠 ? T_T 





멀티태스킹이 참 자연스럽고 여러가지일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좋기는 한데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정신사나워요 

밥만먹었으면 좋겠는데 굳이 이야기해서 식사시간이 길어지는거요 . 


다음편은 직업 갖는 플레이 올릴게요 !!

이만 잠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