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4

심즈4 손재주 기술 & 바

by plus alpha 2014. 9. 9.



요즘 바빠서 심즈4 플레이일지를 안썼더니 방문자가 뚝 ..

뭐 보는 사람도 없겠지만 ㅡㅡ;

다다음에는 쿠키가족으로 육아일지 쓰려구요 +_+ 






바에 놀러온 그린티 마카롱은 스탠드업 코미디를 하고 있어요 








춤도 열심히 추고 !





옆에 남정네와 대화만 했을뿐인데 




심즈4 기술은 올리기 쉬운거 같애요 





다시 집으로 와서 농사를...





무럭무럭 자라라 ~





완벽하게 정원질을 해서인지 자신만만한 상태가 된 마카롱 !

이 상태 그대로 클럽에서 음료를 마시고 싶다네요 





그래서 데려가서 음료를 먹이려고 했지만 , 바텐더와 사이가 좋지않아 

음료는 못얻었지만 소원은 성취했어요 ㅋㅋ





난 너무 팬시해 ~





거울을 보며 저혼자 희희낙락 





내 느낌에 살 찐거 같은데 ..





이번에는 작업을 걸고 싶다네요 !





뭔가 게이같은 남자지만 한번 해보아요 





웁스 ! 먹혀들어갔는데 얘기 도중에 이 남자는 아니란걸 깨달은 마카롱 





한편 골든이는 운동을 좋아하는 심인지라 운동을 안하니 긴장을 했네요 






거울을 보며 진정을 해봐요 . 


쫘식 ~ 긴장할 필요없어 





운동은 길바닥에서 하면되는거니까 





손재주 기술을 올려줘야겠다는 생각에 책장을 눌렀는데 

없어서 책구입하기로 손재주 책을 샀어요 

굳이 서점을 안가도 되서 좋네요 !





열심열심





휴! 





책만으로 기술올리기 bb





변기를 업그레이드하고자 했는데 부품이 필요하다네요 





뭔소린가... 싶어서 배우기에 들어갔더니 

컴퓨터로 구입을 하거나 다른 물품을 고치고난후 부품을 얻을수있다고 해요 





그래서 도서관에 갑니다 





컴퓨터를 눌러보지만... 부품에 대한 어떤것도 없어요 T_T ... 버그인가요?? 누구아시는분?





그래서 그냥 인터넷 만남이 아닌 펜팔 친구찾기가 있길래 해봤어요





ㅋㅋㅋ 진짜 프로필인줄




좀 기다려야합니당 ;_;

그런데 글쓰기 기술이 자동으로 올라가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체스를 두면서 기술 올리기 !







심즈 게임도 해줍니당 ~




리틀헤이븐 펜팔 친구가 생겼네요 :) 






부품은 얻지 못했지만 , 변기가 고장나서 고쳤는데 





부품이 생겼네요 . 이제 한번만 더 고장나면 되는건가요 ... ;_;....

이에이에 문의해봐야겠어요 





물웅덩이는 치웁시다






혹시 몰라서 쓰레기통 뒤져봤지만 그 무엇도 건지지 못했어요 ;





마카롱은 요리를 하기로 했어요 






웁스 !  소금통 떨어뜨림 ㅋㅋㅋ





그런데 갑자기 마카롱이 개무섭게 변합니다 ㅡㅡ;;

누구하나 죽일거 같은 싸이코표정과 저 손짓..





알고보니 눌린 계란을 떼려고 했던거 였어요 ㅋㅋㅋ





나 그런녀자 아냐 ~~ 


저거 뭔요리였는지 기억이 ;; 





잠자다 깨워서  골든이가 화났어요 







씩씩대며 분노의 발길질로 쓰레기통 쓰러뜨리기 !





우씨짜징나 !! 드럽게 물은 왜 저렇게 있는거야 





발 구르기 시전 !! 


ㅋㅋㅋㅋㅋ귀여워요






음식이 들어가니 기분이 가라앉네요 





엔터테이너인 마카롱에게 이런 기회가 왔어요

내 친구아니니까 웃음거리로 만들기  




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먹방 





그린티랑 골든이랑 라운지에 갔는데 





할매가 유혹함 ; 





죄송하지만 저 그런 취향아닙니다 





할머니에게서 도망칩시다 ㄱㄱㄱ

그런데 뒤에 따라옴 ㄷㄷㄷ





다른 할매가 또 노림 ㅋㅋㅋ










먹고 자고 .jpg 






'Sims4'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 아이템 cc적용후  (0) 2014.09.10
심즈4 플레이일지  (0) 2014.09.10
심즈4 마법의 나무 (비밀부지)  (0) 2014.09.04
심즈4 직업 &기분 (마카롱 플레이일지)  (5) 2014.09.03
심즈4 치트모음,만능치트  (1) 2014.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