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y in a letter

[국내첫펜팔] TO/FROM. 봄애 (1)

by plus alpha 2015. 1. 7.

First story with my Korean penpal 봄애

국내펜팔 봄애와의 첫번째 펜팔 이야기



첫펜팔 TO. 봄애




첫펜팔 , 연락은 봄애에게서 왔으나 시험기간이라고 해서 

학생마음 이해되니 배려하여 내가 먼저 보냈다 '-'♥

덤펜,택펜 위주로 하지만 글도 길게 보내는 해서 마음에 들었다

그나저나 봄애도 내 닉네임으로 글 올렸으니 닉 공개 해도 되겠지?







별거 없지만 나는 이렇게 보냈다 ㅋㅋㅋ

차례차례 여러가지 스타일을 많이 보내줄 생각 ^0^

기뻐해줬으면 하고 보냈다.



FROM. 봄애




이 포장지를 보고 오 특이하다 ~ 빈티지한 매력있는데?





그리고... 열었더니.... 너무 이쁨 .... 

대체 누구 랩핑지일까? 너무너무 이쁘다 !!





꽃밭이네 그려 ~ *_*





나와달리 정~말 다양하게 넣어준 봄애 

이거 너무 감사하고, 내 덤은 싫었으면 우쨔지 ㅜㅜㅜ





나를 편지지 똑같다 +_+ 역시 돌고 도는구나 






난 왜이렇게 편지 끝에 이런걸 붙여논게 이쁜지 모르곘다.

정작 나는 할줄 모르지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