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y in a letter

해외펜팔/국내펜팔/첫펜팔 To. K , O

by plus alpha 2014. 8. 18.

해외펜팔/국내펜팔/첫펜팔 To. K , O



한명은 페북을 통해 알게된 K , 한명은 다꾸카페에서 일펜을 하게된 국내펜팔 O에요 . 

원래 첫번째 편지는 쓰지 않는 편이지만 요즘은 먼저쓰는것도 재밌어요 ♡





저는 우주에 홀릭하기 때문에 편지지들을 온통 우주로 만들었어요 +_+ 

첫펜팔을 할때는 어떻게 보내야할지 막막하실텐데 , 

처음에 보내시는거면 2장정도가 충분해요 . 

1장은 좀 성의 없어보입니다 :( 

내용은 이름소개 나이소개 , 흥미와 취미들 이런거 쓰면서 

자세한 설명을 겻들이다보면 어느새 2장이되요 :) 





K와 저는 둘 다 티를 좋아해요 . 사실 티 스왑때문에 편지를 하게 됬는데 

제가 근 3달가까이 안보내다가 이제서야 보내네요 .. 이런사람 되지 맙시다.. :( 

주로 한국차만 보내줬는데 , 저는 외국차를 마시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저 차들은 치과나 뭐 이런곳 갔을때 한개씩만 가져온거에요 . 

저 엽서는 제주도에서 고딩때 산건데 아주 잘쓰고 있어요 . 

엽서의 배경이 된 곳을 설명해놓고 보내면 우리나라도 알리고 좋답니당 !





이번엔 국내펜팔 O 언니 !

저와 관심사가 정말 똑같애서 놀라서 보내봤는데 

다행히 저를 선택해주셔서 일펜을 보내게되었어요 ♡

역시나 우주우주 ! 밋밋해보이는거 같아서 도일리로 주소도 적고 꾸며봤어요 





역시나 우주우주 합니다 :) 확실히 국내펜팔이 마음껏 쓸 수 있어서 좋았어요 . 

해외펜팔할때는 노트북 앞에 두고 번역기도 한번씩 돌려보거든요 . 

물론 이런점 덕분에 영어실력이 많이 향상되기는했어요 :) 


궁금한거 있으시면 물어봐주세요 ^ㅡ^ 발송은 내일 ~! 

우편비 얼마나 나왔는지 궁긍하시면 댓글남겨주세용 ~



'Party in a le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핀란드펜팔]TO/FROM. S  (0) 2014.10.16
[미국펜팔] TO. S (1)  (1) 2014.10.15
[해외/이탈리아 펜팔] From/To . N  (6) 2014.09.12
[해외펜팔/러시아펜팔] From/To. M  (2) 2014.08.31
해외펜팔/미국펜팔 From. S (1)  (6) 2014.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