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4

심즈4 플레이일지 - 음악에도 영향을 받네요

by plus alpha 2014. 9. 16.



오늘은 좀짧!





?????????????

심즈4 키면 애들이 이미 알아서 활동하고 있음..

근데 돈도 못벌어옴 ㅡㅡ이거 끄는방법없나여....






음악천재님이 악기구입을 원하십니다!





그래서 바이올린을 사줬어요 






좋아하는거....맞니?

왜 날 업신여기는 거 같지 ?





좋은거 맞아여 ~~





바로 플레이하지 않고 소망이 뜰때까지 기다렸는데 

자고일어난 저의 그린티 마카롱..





나 돌아버리겠삼 ~





소변이 너무마려워 ㅜㅜ





ㅋㅋㅋㅋㅋㅋ





아 바닥에 오줌지릴뻔






겁나 행복해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축의 의미로 춤까지 ㅋㅋㅋㅋ 얜 일어나고난뒤에는 음악천재님이라 꼭 춤을춰요 ㅋㅋㅋ





이제 바이올린 기술을 올려보도록하죠 





어디한번 연주해볼까나 






폼은 정말 멋있지만





사실 끼기기기긱대는 소리만 내고있어요 ㅋㅋㅋ





레벨2 올리기 쉽져 ~





나는야 음악천재님 !






한편 일어난 오렌지 마카롱




푹자고일어나서 기분 짱조아





음 역시 나의 잘생긴얼굴이란





뻐근한 나의 어깨도 풀어줘야지





활기차게 거실로 나오는데 





기분이 곧 거지같아짐. 그 이유는..




거지같은 바이올린 소리때문이죠 





이제 얘 잘때 연주해야겠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