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4

[심즈4 플레이일지] 돈은 많이 벌어와야되

by plus alpha 2014. 10. 18.



관심도 없으시겠지만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 심즈4 플레이일지 !!
그새 패키지 파일이 많이 올라왔던데 굴하지 않아...!





????????????????

똑같은 심이 두명??





사실 쿠키는 초콜릿칩쿠키는 원래 빨간머리로 태어날 아이였는데 

리얼심을 위해 은발로 바꿨던 거에요 

그래서 이름이 안어울리게 초콜릿칩...

아쉬운 마음에 저장해놨는데 그새 마을을 돌아다니네요 ;; 





너냔 삭제ㅋ





요리사가 꿈 





리얼하게 요리를 만드네요






완성된 가을 샐러드 . 

내가봐도 먹기시러





그새 게임하고 앉아있음 . 

심이나 사람이나... HA...





본인 첫 요리라고 사진도 찍고 ㅎ_ㅎ






맛 괜찮은데 ~!





가난해서 컴퓨터가 없으니 도서관에서 일을 구하죠 





짜다짜 ㅡㅡ 15시몰레온..





그래도 들어가야지 어째 ㅡㅜ







너가 쓸 책은 없어 .







그새 영감받아서 레시피 서칭 !!





미식가이자 요리사에요 





필받았으면 요리를 해야지 ~!





샌드위치 ... !! 게다가 감튀도 함께 !! EA 센스보소





EA가 아니라 내가 센스가 좋은거지





그새 마카다미아는 장난끼가 올랐나봐요 

썸녀 화이트에게 손에 쥐나게 때립시다 





왓더 ... !!!





이 생퀴 .. !!





근데 이거 느낌 좋은데 ? < :




뭐...뭐다???

 때려놓고 좋아하니 어색해하는 마카다미아 ㅋㅋㅋ





마카다미아도 이 집의 가장될 몸 그러니 직업을 구해야죠 

그런데 문제는 .. ㅋㅋ 꿈이 바텐더인데 이것도 요리계열인데다가

둘다 돈이 짜면안되므로 ..





가장 돈 많이 받는 실시간 상담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미안 . 난 여자고 넌 남자야 . 

나는 어쩔수 없이 여자편이다. 





하기 싫은 일도 해야하는 마당에 초콜릿칩이 똥싸는 모습을 보기까지 .. !!





나도 보고싶어 본게 아니라긔 GG





사실 마카다미아는 정말 성격이 좋아서 화해함





미안했어 ~ 

나도 다음부턴 문 잠글게





앙~


맨날 튕기더니 ㅋㅋㅋㅋㅋ 진짜 미안했나봄





하지만 이게 끝이다. 너희들은 일을해야해 





끝없는 접시더미에서 고생하고 있는 초콜릿칩

더러우니 식기세척기에 쳐 넣어버려!





식기세척기에 넣기만하면 되는데 뭔 말이 많아. 





마카다미아처럼 많은 양을 벌어오는것도 아니고 =3





돈 버느라 힘썼지 ~ ^^ 자 바에 가서 놀으렴







그는 하염없이 원하는 꿈을 바라보기만 했다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