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뿅뿅

다크 스트로크2-스노우 왕국의 전설 (Dark Strokes-Legend of the Snow Kingdom)

by plus alpha 2014. 12. 9.

다크 스트로크 스노우 왕국의 전설

Dark Strokes - Legend of the Snow Kingdom

별점 : ★★★★★

난이도 : 하




평점이 좋아서 한번 해봤는데 시간가는 줄 모르고 계속 플레이하게 되네요~

스토리도 풍부하고 그래픽도 멋지고 ㅎㅎ

이런 조합퍼즐은 어두침침한 분위기가 많은데 이건 그렇지 않아요 





줄거리는 어느날 한 여자를 구해주게 되는데 . 여자가 작아져서 그녀를 구하기 위한 전사의 이야기에요 

그리고 여러 동화를 짬뽕해놓은 느낌이에요 





얼음기사에 쫒기고 있던 여자. 이쁘다 ㅋㅋ

역시 남자가 발벗고 나서게하려면 외모밖에 없는것인가 





문제의 선물 ㅋㅋ





어느새 급전개로 꽁냥꽁냥 





이 게임의 난이도는 하로 , 굉장히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거에요 

조합퍼즐하면서 내가 뭘하고 있는지 모를때가 많은데 

다크 스트로크는 힌트가 굳이 없어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힌트 금방채워지는 편이에요 

또 목표를 클릭하면 내가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 수 있어요 









그래픽 너무 좋아요 . 얼음기사도 뭔가 훈내남







이 분 너무 멋있어 ㅜㅜㅜ 여전사 좋아요 







힘들게 아이구했는데 함정이었긔 ...








게임은 암호를 쉽게 풀수 있도록 힌트도 잘 주고 , 

아기자기한 미니게임들이 많아요 






휘황창란한 그래픽과 다르게 심플한 또다른 스토리도 선보이고요 





여주 역시 이뻐... 알고보니 공주 .. 예상은 했다만 





지도 맵이 있는데 클릭만으로 그냥 갈 수있어요 

예전에 일일히 가야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



스포일러 !






너무나 잘생긴 은발의 남자. 

(아래부턴 스포일러 있어요)





사실은 나쁜넘 ㅜㅜㅜㅜㅜ 





하지만 알고보면 그렇지도 않아요 . 
황금사과를 키우게 한건 뭔가 해를 주려고 한것은 아니었고 , 
자신의 여인을 깨어나게 하려고 했던것 !




성좀 치우고 살아라...





알고보니 진짜 나쁜넘은 여주의 아빠..





하지만 곧 깨닫더니 동상이 됨에 불구하고 황금사과를 땁니다...

이럴게 될바에 그냥 여주를 데리고 와서 따게 하면 되자나....













결국은 해피엔딩 ^ㅡ^





하지만 마녀는 지켜보고있다..... 3나올듯





스토리가 정말 마음에 들었고 반전의 반전을 거듭 ㅋㅋㅋ 

그리고 악역도 알고보면 없고 !

알고보니 전작이 있던데 그것도 평이 좋아서 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