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뿅뿅

톰의 표류기 공략 The Island Castaway

by plus alpha 2014. 12. 13.



영문 : The Island Castaway

한문 : 톰의 표류기

별점 : ★★★★

난이도 : 하






이 무인도 게임은 폰으로 하다가 영어 때문에 막혀 포기를 했던 게임 ... 

이 게임은 약간 노가다성이고 도구빨이 매우 강합니다 ㅎㅎㅎ

그래서 나는 쉽게 깰수 있었던...

이 게임은 단순하기 때문에 나만의 공략을 올리려고 해요 

별것은 아니지만 ^^ ㅋㅋ





첫화면이에요 ㅋㅋㅋ 사실 톰의 표류기라는 말은 맞지 않는 말인데 ... 






남자주인공이지만 .. 사실 호구입니다. 

사람들 요구하는바 다들어주고 승질부려도 다 해줌 ㅡㅡ;;

아~무도 톰을 도와주지 않음. 





일단 톰의 표류기 공략을 먼저 알려드리자면 도구를 먼저 사는게 장땡이에요 

마을이 안 열리면 눈에 보이는것은 몽땅주우세요 .

 진짜 ~~~ 다 ~~ 주우시면 되요 

여기서 가장 먼저 사야할 도구는 가방입니다 !

가방없이는 진짜 힘든 게임이에요 

차례차례 사야지~하지마시고 가장 많은 공간을 가진 가방을 사셔야해요 . 그다음이 활을 사야하고요






 

하지만 이둘은 가격대가 있는데요 .

그래서 일단 삽질을 해야해요.

그리고 마을이 열리면상점에서 씨앗을 가능한 많이 사시고요 

땅에 씨앗을 계속 심어서 수확하고를 반복하세요 . 

그리고 상점에다가 가장 비싼 작물을 팔거나 

'샐러드' 음식을 만들어서 팝니다. 

이짓을 계속하다보면 돈이 금방생기는데 삽을 3번째꺼로 업그레이드하고 

또 씨앗사다가 수확을 해요 .계속이런식으로 반복하고 샐러드 팔면

어느새 가방이랑 활 살돈이 생겨요 ㅎ_ㅎ ..

그럼 가방먼저사고 그다음에 활을 사서 고기를 사냥해서 팔아묵으면 됩니다. 

또 이 판돈을 이용해서 나머지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면되는데 

낚시대는 마지막에 업그레이드 하길 추천해요 ~ 처음에만 나오지 마지막에 퀘가 많거든요 

이런식으로 돈이 많이 생겨서 저는 계속 여유롭게 게임했어요 . ㅋㅋ

아그리고 처음에 활 조금만 사세요 . 어차피 살필요없이 만들수있게 나와요



그리고 노리박스에서 자체적으로 한 공략도 있기는 하나 , 동영상이 보기 편하실거에요 . 

이분이 제대로 공략 동영상을 올리시더라고요 ☞♡☜




아래부터는 스포









은색이 있기는 하지만 굳이 모을 필요성을 모르겠어서 ㅎ_ㅎ





자 이제 이 노가다에 부려먹는 섬을 탈출할수...






있는줄알았는데 복병이 나타남.. 그걸보고 욕이 절로 나오던 ....

톰의 노가다기는 결국 빛을 보지 못한..........2,3을 하러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