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eep clam+

포켓몬스터 피카츄 씹덕사 할거 같다 !!!!!!!111

by plus alpha 2015. 7. 27.




이 사진을 우연히 보게 된 나는...






나이먹고 피카츄에 빠져버렸다 !!!!!!1






















귀여워서 미치겠다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아아아아아

그렇게 나는 오늘 포켓몬스터 1기를 다시 보기시작한다 






굉장히 도도했던 피카츄






주인님 말은 귓등으로 듣지도 않고...





이도 안난애가 고집이냐고 하니까 이도 보여주고 ㅋㅋㅋㅋ







주인님을 막 비웃음 ㅋㅋㅋㅋㅋ진짜 얄미움





결국엔 이슬에게 낚이고...

여기서 이슬이 겁나 웃긴게 다짜고짜 싸다구날리더니 포켓몬을 저지경으로 왜 만들었냐고 물어놓고 

지우가 대답하니까 잘잘못따질떄 아니라고 입닥시전 ㅋㅋㅋㅋ

이후에도 별시덥잖은 이유의 싸다구가 마구 지우에게 선사됨







아프지마 ㅜㅜㅜㅜ






내 어린시절 기억으로 이 에피는 무진장 슬펐다. 







주인을 잘못 만나가지고 ㅜㅜㅜㅜ





귀여워... 삐삐 진화버전인가?/ 기억안남







여러마리 피카츄들이 전기 내고 있어 ㅜㅜㅜㅜㅜ앍귀엽.

난 줄곧 피카츄가 주인공이라서 희귀템인줄..







한마리만 주심 안될까여 ㅜㅜㅜㅜ





캐터피도 은근 귀엽..





피카츄랑 꽁냥꽁냥. 









아 진심 씹덕사 할거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삐삐도 귀여웠다. 

진화한건 별로...















이쁜언니들 나오니까 지도 남자라고 얼굴 붉히는것만 봐 ㅋㅋㅋㅋㅋㅋㅋ

































피카츄 외에도 ..









꼬부기가 이렇게 귀여울 줄이야 ㅜㅜㅜ



물론 얘네도 무지 귀엽






내가 가장 좋아했던 푸린 . 이유가 있긴 했나보다 ㅋㅋㅋ







아직 토게피는 안나왔다 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탕구리 아프다고 우는거바 





근데 라이츄 애기 같은 저건 뭐지??????/겁나 귀여워 !!!!!으악

이렇게 포켓몬스터 시리즈가 길게 나왔을줄이야 ㄷㄷㄷ







포켓몬스터 1기를 보면서 진심 이런기분

너무 귀여워서 캡쳐를 게속 하게됨..


그리고 한편으로는 지우의 자격을 박탈하고 싶다 

저 귀여운 피카츄를 자꾸 굴려 ㅡㅡ...!!!




'Keep cl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ace  (0) 2015.08.21
핫핑 진심 개답답하네...  (0) 2015.06.09
초대장 18장이나 있어요 -ㅅ-*  (35) 2015.03.31
블로그관련  (0) 2015.03.29
그냥저냥  (0) 2015.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