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llengeHottest/밀가루챌린지 20150701

밀가루 끊기 한달 효과 (총 30일) + 자세한 사담

by plus alpha 2015. 8. 1.






안녕하세요 :D 매번 다이어트 꼭 성공한다 ! 라고 말만 많던 SQ입니다. 

여자에게 있어서 다이어트란 평생의 숙제죠 ㅜ.ㅜ!

그런데 왜 자꾸 실패할까요? 몇번이나 시도했는데 왜 오래지속이 안될까요?

설사 뺸다고 하더라도 요요는 왜이리 쉽게 오는지 .... !


그런데 저는 모든 근원이 음식이라고 생각해요.

가끔 다이어트에 대한 인터넷 기사 댓글을 보면

'덜먹고 운동하면된다'라는 걸 자주 볼수 있어요 

속은 상하지만 그게 정말 맞는 말이더라고요.






저같은 경우 세달인가? 열심히 다이어트에서 대성공은 아니더라도 

친구들이 절 보고 깜짝 놀랐던 때가 있었어요.

그때는 그냥 세끼만 꼬박먹고 운동 1시간씩 했던거 같아요.

문제는 그 후에 괜찮겠지?하고 음식을 마구 먹었다는거..

오히려 다이어트 전보다 더 먹고 일주일에 치킨 두마리는 먹으면서 

살이 엄청나게 쪘고 결국에는 팔살까지 트고 맙니다 ㅡ.ㅡ


진자 충격이었어요.. 어떻게 팔이 트는지 ... ㅎㅎㅎㅎ...

살트는거 그거 지우는거 쉽지 않잖아요.

꽃다운나이에 튼살이 있다는게 진짜 부끄럽더라고요.

이외에도 각종 질환까지 나타났습니다 ㅡㅡ;

그래서 식이에 총 집중을 하기로 했어요.

식이가 제대로 안잡히면 모든게 말짱 도루묵이더군요.






처음에는 친구랑 같이 했는데요. 

방법은 '밀'이 들어간 모든 음식은 먹지 않는것

먹는다면 밀가루저금통에 돈을 저금하는것... 

친구는 열심히 했지만 초반에 저는 많이 먹고 뒤늦게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밀가루에 대한 자각심이 안생겨 고생하기도 했죠.

하지만 친구랑 하면 좋은점이 내가 뭘먹었는지 말하면서 

그건 밀가루니까 돈내!!이러니까 아득바득 하게되더라고요.


어쨋던 한달은 이런방식으로 해서 4kg정도 빠졌던거같아요.

한달에 운동도 주 2회? 이렇게 했었고요 

그 이후에는 저 혼자 했습니다. 

잠깐 쉬겠다고 또 먹어대니 1kg가량 찌더라고요.

이번에는 제가 알아서 룰을 세웠어요.


'밀'이라는 음식은 먹지 않되 양념에 들어가는 '밀'은 허용한다. 

이게 뭔소리냐면 과자 양념이나 고추장.. 글루텐은 허용한다는 말이에요.

그리고 이걸 차근차근 줄여나가기 위해서 룰을 세운건데요.

일단 제 일지를 보시면 알겠지만 밀가루를 아에 안먹지는 않았어요.

딱 하루 밀가루를 왕창 먹은날이 있어요 ㅜ.ㅜ

그리고 이외에 밀가루가 들어갔을수도 있고 안들어갔을수도 있는 음식을 먹었을지도 몰라요






쨋던 1차 밀가루 끊기 한달 효과는 2kg 감량이었습니다!!!

사실 3kg감량은 거뜬하지만 글루텐을 허용해서 

라면이랑 과자를 많이 먹었더니 더뎠던거 같아요 

게다가 이 감량수는 운동을 전혀 안한 내용입니다. 


무엇보다 똥배가 심한편이었는데 조금 줄었다는 소리를 듣고 있어요.

원래 밀가루는 똥배의 주범이라는 소리가 있거든요.

'밀가루 똥배'라는 책도 있는데, 사실 밀가루는 열량 자체는 쌀보다 낮다고 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이제 순수 밀이 아닌 복합성? 잡종 밀을 써서 

완벽한 밀은 없다고 보시면 된다고 그러더라고요 

(솔직히 자세히 기억은 안나는데 대충 이런 말이었어요)





어떤 분들은 모든게 밀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먹을게 없어서 살이 빠진다고 하지만..

사실 먹을거 진짜 많더라고요 하하 ! 일단 면들은 밀이 아닌것도 많고요.

요즘은 쌀치킨에다가 감자라면 .. 메밀라면 등등도 있고요 

과자같은 경우 감자를 주재료로 한건 밀가루가 안들어간 경우가 많아요 ㅋㅋ

하지만 밀가루가 들어간게 확실히 맛있긴 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나중에는 질려서 절로 밥을 찾게 됩니다. 





제가 이 밀가루 끊기를 추천하는 분들은 식이가 너무 안되는분들...!

그리고 샐러드나 닭가슴살로 버틸생각을 하시는 분들이에요.

하루 세끼 밥만먹어도 살안찐다라는 말은 진짜 맞아요 ㅜㅜ

그러니 차라리 하루세끼 밥만 드세요.

지속성이 높은 편이에요. 샐러드 이런거는 얼마안가 또 포기합니다..



포기... 정말 싫잖아요 ㅜㅜㅜ 저도 진짜 친구가 너는 말로만 다이어트한다고,

몇년째 제자리지 않냐고 하는거에 자존심 상해가지고 ㅡㅡ

물론 사과는 받았지만 다른사람에게 저는 그런 이미지가 된거죠.

여기에 제 1차 밀가루챌린지 규칙 써놨으니까 참고하시고요 

2차에서는 뭐가 밀가루 들었는지 자세히 말해보려고요 

소시지에도 밀가루 들었거든요 ㅋㅋㅋ...떡에도 들은경우 있어요 



무엇보다 한달에 한번 치팅데이를 정해놨기에 그것만 바라보고 요매불망 기다릴수 있는 끈기가 생겨요 ㅋㅋㅋ!

다만 밀가루 먹이려고 하는 친구들은 밀가루 끊기 하는 동안 그냥 피합시다 .. ! 






원하는 몸무게가 되면 꼭 비키니 입고 말거여요 !



'ChallengeHottest > 밀가루챌린지 20150701' 카테고리의 다른 글

D+32 대망의 내일..!  (0) 2015.08.02
D+31 치팅치팅뱅뱅 치팅치팅뱅뱅 (D+1)  (0) 2015.08.01
2차 밀가루 챌린지 규칙  (0) 2015.08.01
D+31 7월의 마무리  (0) 2015.08.01
D+30  (0) 2015.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