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the moments

음악추천:) 2014년 4월에 끌렸던 노래

by plus alpha 2014. 4. 30.

제 휴대폰 안에는 제가 언제 넣었는지 모르는 음악들이 가득해서

랜덤으로 음악을 듣다보면 이 노래 좋은데? 하기도 해요 

또 길가다가 들은 노래 , 드라마에서 , 카페에서 .. 

이런 음악들은 항상 키핑을 해놓거든요 ㅎㅎ

아 그런데 앨범표지는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 

안드로이드라 그런지 표지가 뭉탱이로 덮혀 씌워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ㅠㅠ 



This and That is Life - David Choi

싱어송라이터 데이비드 최 ! 아마 제가 무작위로 다운로드 받다가 넣었나봐요 ㅎㅎ

다시 들어도 넘넘 좋고 기분 좋은 노래에요 . 



Pitbull - Timber ft. Ke$ha

인기 많은 팀버~ 빌보드에서도 롱런하고 있죠?
 노래가 너무 씐나서 들썩들썩 춤을 추고 싶어져요 ㅋㅋ 
언제들어도 신나는 노래에요  


John Legend - All of Me

이것도 빌보드 뮤직 ^^ 뭔가 아련하면서도 시원한 남보컬이 매력적이에요 



OneRepublic - Counting Stars


딱히 뭐라고 정의 내릴 순 없지만 그냥 좋은 노래라고 생각해요 ㅎㅎ 




OneRepublic - If I Lose Myself (Acoustic)


한동안 이 노래에 푹 빠졌었어요 . 랜덤으로 음악 틀어서 깨워주는 알람에 이 노래가 나왔어요 ㅎ
제 휴대폰에 이 노래가 있다는 걸 처음 알았던 .. ㅋㅋ 씐나는 댄스 음악이라고 생각했는데 가사는 아니더라구요 
비행기 사고에 영감을 받아 썼다는데 , 너무 슬프기보다는 그 죽음이 파티처럼 느껴지길 바랬나봐요 



Benny Tipene - Lonely


벅스 랜덤라디오로 듣게 되었어요 . 내가 원하는 비슷한 노래를 찾아주는 기능이 있는데 썩 좋지는 않은듯!

그래도 이 노래는 마음에 들었었어요 . 



Zedd - Find You - ft. Matthew Koma & Miriam Bryant (Acoustic)


이것도 좋아요 . 가운데껀 제가 처음에 들었던 어쿠스틱 버전 오른쪽껀 공식타이틀버전이에요 . 





Babou - Supernova


이것도 씐나는 노래 !



Tom Jones - It's Not Unusual


넘넘 좋은노래 ~ 뭔가 기분이 행복해지는 노래라고 해야할까요 
어디서 많이 들었다 했더니 여러군데서 많이 나왔더라구요 워낙에 유명한 노래더군요 



Dylan Murray feat. Nelly Furtado - Be Ok


넬리가 퓨처링한 노래에요 . 이것도 좋은데 어디서 많이 들어본거 같아요 . 광고에서 들어본적이 있는듯 싶어요 



Calvin Harris - This is the Industry


무슨 말이 필요하나요 ㅎㅎ 캘빈 해리스 !



Aloe Blacc - The Man


이것도 그냥 좋은노래 ㅎㅎ 



David Guetta - It's The Way You Love Me (ft Kelly Rowland)


데이비트 게타. 역시 씐나는게 좋아요 . 오버앤오버~할 때 뭔가 주문 거는 느낌 ㅋㅋ



Emeli Sandé - Next To Me


진작에 좋아했던 노래지만 지금들어도 좋은 노래 ㅎㅎ




Jamiroquai - Goodbye to My Dancer


두번이나 키핑해놨던 노래 ! 씐나서 넘넘 좋아요 보컬방식도 간드러지니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