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the moments

랜덤음악 :) 2014년 3월에 끌렸던 음악들

by plus alpha 2014. 5. 1.






Shed Seven - On Stand By


이건 마매팻에서 들은거 같아요 . 워낙에 마매팻 노래는 좋은 노래가 많다보니...
어쨋든 드라마에서 들은 기억이 있네요 . 




All My Own Stunts arctic monkeys


이건 제가 왜 끌렸는지 모르겠는데 .. 좀 우울했나봐요 ㅋㅋㅋ 
아담 램버트 삘이 나네요 . 



Bora York - Dreaming Free

요것도 좋네요 *_* 킵킵!! 여자분이 살짝 아델 삘이 나는거 같아요 




Mandy Moore-Stupid Cupid


유명한 노래죠 ㅋㅋㅋ 그때는 그냥 좋네 ~ 하고 흘려보냈는데 프린세스 다이어리 다시보다가 킵 



Joan Jett - Bad Reputation


이것도 영화보다가 안 노래에요 . 내가 널 사랑할수없는 101가지 이유 !! 이 영화 삽입곡은 좋은 거 같아요 



Spiderbait - Calypso


이것도 101가지에서 들은 노래에요 . 아련하게 부르는 여보컬이 갑자기 확변하는게 재밌어요 ㅋㅋ



Air - Sexy Boy


이것도 완전 유명한 노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