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플레이일지

심즈3 하우스 다운 - Loft House

by plus alpha 2014. 6. 6.


저는 심즈3 하면서 하우스에는 별로 신경을 안썼었는데 

이 집을 본 순간 정말 살아보고 싶은 집이라고 생각해서 

심즈3로 대리만족을 했어요 T_T .. 

하우스 이름은 'Loft House'에요 .






딱봐도 이쁘죠 ? ㅋㅋ 근데 렉이 좀 걸려서 금방 삭제할 수밖에 없었어요 ㅜㅜ

저사양이신 분들에게는 비추하는 심즈3 하우스에요 





테라스에요 . 노을지는 떄라 이렇게 핑크빛으로 +_+

저는 저녁에 스샷찍었어요 . 밝은 배경 보고싶으신 분들은 맨 아래에 

링크 해놨으니 제작자 님의 홈페이지로 ~






부엌의 데코샷이에요 . 은근 빈티지 매력이 팍팍 ! 넘 마음에 들었어요 

그런데 이 심즈3 하우스의 단점은 지붕 지지대? 이렇게 자꾸 가려서 

하우스에서 스샷 찍기가 좀 번거롭습니당 .. T_T





요리하는 제 심이에요 . 곳곳에 데코가 많아요 ㅋㅋ






데코가 느므느므 이쁜 하우스에용 ♡





하지만 요리를 하면 불이 나요 ;; 오븐한번 키려면 불 감수하고 해야되요..

게다가 이상하게 불이 안보임 ;; 치트키 써서 만드셨는지 ..;





놀라는 제 남심 ㅋㅋㅋ

여기까지가 심즈3 하우스 구경 끝이고 , 아래부턴 제 심 노는 거에요 





커스텀 월드 선셋밸리2 다운받았는데 놀이공원 있어서 놀러갔어요 

근데 작동을 안하더라구요 .. 그래서 곧 로링하이츠를 깔았어요 ㅋㅋ






분명 둘이 애인사인데 정말 사이안좋음..







물놀이 ㅎㅎ





마지막 스샷 ! 넘 마음에 들어요 ㅋㅋ



더 자세히 보기 위해 제작자님의 사이트로 GO

심즈3 하우스 다운 바로가기 GO



제작자 분의 또다른 하우스 후기도 올릴거에욤. 

그건 사진 빵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