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소개 & 배포

심즈3 여심배포 - 칸쵸과자

by plus alpha 2014. 8. 29.




ㅋㅋㅋ 제가봐도 예쁘다고 생각하는 여심 배포해요 '3'

이름은 분홍머리라 그냥 칸쵸과자 ㅋㅋㅋㅋ 네이밍센스 참 없다 그죠 ? ㅋㅋㅋ

밑에부터는 무보정 !






역시나_삐뚤빼뚤_파노라마.jpg



안타깝게도 제가 정보도 안보고 심즈3를 삭제해서 무슨스킨인지 모르겠어요 ㅜㅜㅜ

근데 이 여심은 아무스킨써도 이쁠거에요 !

참고로 화장은 s-club이랍니다.





사실 이심은 지니에요 ! 물론 슈내없으셔도 다운됩니다 'ㅡ' !








혹시 직접 플레이한거 보고싶으면 ☞♡ 심즈3 여심배포 플레이샷 ♡☜ 클릭해주시면 되요 !! 

항상 제 플레이샷에서 원하시는 심있으시면 말해주세용 ^.^ 올려드려요 





이 여심은 너무 귀찮아서 이멜발송안하고 직다운으로 해놨어요 !

다들 양심껏 댓글 써주실거라는걸 믿고 .. T.^ 

심유저는 개념유저니까여 



댓글 남겨주시면 보내드려요 ~




'Sims3 > 소개 & 배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남심배포 - 건포도 머핀  (51) 2014.07.28
심즈3 여심배포 - 치즈 머핀  (26) 2014.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