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소개 & 배포

심즈3 여심배포 - 치즈 머핀

by plus alpha 2014. 7. 24.

심즈3 여심배포 - 치즈 머핀





그림의 떡같던 여심배포 .. 하지만 저도 용기내어 해봅니다 ㅋㅋㅋ

맨날 예쁜 여심만 만들다가 , 리얼심을 만들어보고 싶어서 완성된 심인데요 

요즘 우쮸쮸하면서 아주 예뻐하고 있어영 

보면 볼수록 맘에드는 심이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전신샷이랑 포즈핵까지 돌린 심이에요 

처음으로 써봄 ;; ㅋㅋ 여심배포는 최초인 심...

첫번째 사진을 제외하고는 모두 보정이라기보다는

선명한 효과만 주었어요 . 

혹시 몰라서 맨끝에 무보정도 첨부하지만 ㅋㅋ






무표정입니당 ㅎ 





동일 심이에요 ㅋㅋ 따로 여심배포할까 했지만 , 

그냥 치즈 머핀에 화장이랑 머리만 바꾼거 뿐이에요 

머리색도 똑같답니다 ㅋㅋ 신기하져 ? ㅋㅋ

얘 이름은'수박 바'에요 . 





파노라마 샷 .. 완전 실패 ㅋㅋㅋㅋ

그래서 직접 이어봤는데 소파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느낌있어서 그대로 첨부 ㄱㄱ

장딴지 원래는 저렇게 안굵어염. 엄청 말랐어요





다리 이게 원래에요 ㅎ 근데 여기도 살짝 두껍네요 . 

슬핵을 썼는지 안썼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원래 슬핵이 많아요 . 





재밌는게 , 치즈는 요정인 반면에  수박 바는 늑대인간이에요 ㅋ 목표는 그룹만들기 ~






너무 선명하게 한건지 , 지저분해 보이는 감이 있네요 ㅋㅋ

주근깨는 사랑입니다 ♡













이 여심배포의 두심들은 다 이브스킨이에욤









완전 무보정 모습이랍니당 ㅎ ^ㅡ^

과연 여심 배포받길 원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있을진 모르겠지만... 

다운받길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창에 이메일주소 남겨주세요~~

(근데 하나도 없으면........ㅋ............망)

아 , 그리고 치즈는 플레이일지가 있어서 게임플레이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인포

스킨 : 이브스킨

머리 : 고구마양

옷 : 대부분 심시미님

아이섀도 : S-club 

애교살 : [Tifa]Eyebag V1_2 MixV_Eyeliner



슬핵

Klavix_Slider_Child+Chin+to+Neck

Jasumi_Slider_LipFattness (YA + YF)

Jasumi_Slider_ForeheadCrease

Jasumi_Slider_BrowRidgeSmaller

cmar_SimHeightSlider

#MK [ts3-slider] nostril-rotate

NikSim_Slider_NoseDepth

Arisuka_NoseContourDetail_BLUSH.rar 

UpperLipShapeBySageCUtoAMF

thin_feet_by_kanoya

Lower jaw height

LegLength-다리길이

 Chin width 

EarHightSliderBySage 

Eye Length, Eye Stretch, Eye Width 

Jaw line width 

Jonha_Sliders_BASE

Jonha_Sliders_BreastSize 

Jonha_Sliders_ButtSize

Jonha_Sliders_CalfSize

Jonha_Sliders_ChestSize 

Jonha_Sliders_HeadShape 

Jonha_Sliders_HeadSize 

Jonha_Sliders_HipSize 

Jonha_Sliders_NeckSize 

Jonha_Sliders_ShoulderSize

Jonha_Sliders_ThighSize

Jonha_Sliders_WaistSize 

JonhaArmLength

Lower jaw height

thin_feet_by_kanoya 

whiteriderMTS_OverlipCurveSlider_v2 

yuu_BridgeOfNose_Width

Bloom_AuLazyEye_slider

Bloom_auEyeVerticalRight_Slider

Bloom_auEyeVerticalLeft_Slider

Bloom_auEyeRight_Slider

Bloom_auEyeLeft_Slider



슬핵 많이도 깔았네요 ...ㅡㅡ... 중복도 꽤 있고 .. 충격..

쓰지도 않는 슬핵.. 날잡아서 삭제해야겠어염 










'Sims3 > 소개 & 배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여심배포 - 칸쵸과자  (3) 2014.08.29
심즈3 남심배포 - 건포도 머핀  (51) 2014.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