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소개 & 배포

심즈3 남심배포 - 건포도 머핀

by plus alpha 2014. 7. 28.

심즈3 남심배포 - 건포도 머핀





앞서 소개한 치즈머핀의 남친 건포도 머핀이에요 ~ 

섹쉬한것이 특징인데 , 리얼심 만들려고 했는데 .. 그런거 같지는 않네요 . 






아직 , 스샷방에 이 남심의 플레이일기는 올리지 않았지만 내일쯤 올리려구요 ~ ㅋㅋ
플레이샷도 유저들에게는 중요하니까요 . 
키를 크게 만들어서 키스할때 힘들지만 , 보고있으면 흐뭇해져요 ㅋㅋ




심즈3 남심배포할 때 전신샷도 빠질 수가 없죠 !! ㅋㅋ









하지만 역시 파노라마샷.. 많이 정확하진 않네요 ㅜㅜ 

옷은 거의 심시미님의 옷이에요 





남자답게 생긴 남심으로 , 여성스러운 남심에 지친분들에게 추천 ! ㅋㅋㅋ





뱀파이어답게 , 피마실때가 정말 섹시한 남심이에요 ㅋㅋ

마실때마다 바라보게됨 ㅋㅋㅋ









사실 스킨 뭐썼는지 모르겠어요 . 

스킨창 아이템보면 대부분 이름이 써있는데 

이 남심은 안써있더라구요 . 

티파님의 스킨과 유사한거 보면 티파님의 스킨이 아닐까 싶어요 

남심배포할때 중요한게 스킨인데 말이죵 ㅜㅜ 












밑에 부터는 무보정 남심배포 사진들이에요 








메이크업 인포

티파 eyebag

브러쉬 : simple life blush7

스킨 : 이름이 안나와있지만 티파님인거같아요 

 


댓글로 이멜 남겨주시면 슬핵이랑 같이 .sim파일 보내드리겠습니당 ~ ㅎ




'Sims3 > 소개 & 배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여심배포 - 칸쵸과자  (3) 2014.08.29
심즈3 여심배포 - 치즈 머핀  (26) 2014.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