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뿅뿅

[무인도게임] 톰의 표류기2 The Island Castaway2

by plus alpha 2015. 1. 5.

영문 : The Island Castaway

한문 : 톰의 표류기2

별점 : ★★★★

난이도 : 중




역시 전작은 따라 갈 수 없는 것일까... 

쉬울듯 말듯하지만 재미있던 톰의 표류기와는 다르게 짜증이 좀 났던 톰의 표류기2....

그래도 스토리만은 허무하지만 다음편을 기다리게 만드는 재주가 있다.





전작에 나왔던 주인공 톰. 그림체가 그새 너무 바뀌어서 삭어보인다





그래도 2라고 나름대로 퀄리티는 증가했다.





게임명과 다른게 주인공은 톰이 아니라 , 부족의 아이

이름은 그새 까먹었다...

이 아이는 자꾸 영혼들이 보이게 되는데...








인물설명은 똑같다! 어차피 읽지도 않지만...

근데 문제점이 번역이 너무 이상해도 엄청 이상해졌다.

분명히 돈 조금주고 번역시킨게 분명하다...

딱 보이는 감자도 땅의 열매라고 짓고 ㅡㅡ....

간혹가다 귀찮았는지 짧게 줄인 말도 보인다.





챕터는 굉장히 짧다 5까지 있어서 아이템도 다 못모았다...





게다가 지렁이 사냥도 안되서 너무 힘들다...

이번에는 더 업그레이드 되서 약만들어야되는데 사는게 빠르다...

요리도 다 만들기 힘들고 살구멍이 안난다. ㅜㅜㅜ

피는 왜이렇게 쭉쭉 다는지..





사람들 살아지는건 예나 지금이나 똑같음 ㅋㅋㅋㅋ






이 놈이 나쁜놈이다. 돈에 눈먼놈 !

톰의 표류기2는 사실 1의 전버전이라고 보면된다 ㅎㅎㅎ

아래는 스포

왜냐면 저 아이가 사실 1의 주술사다.왜 주술사가 사람들을 싫어했는지 이해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