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y in a letter

인디아첫펜팔 TO/FROM. S

by plus alpha 2015. 1. 13.



FROM. S




딱 정갈하게 온 S의 편지 :d





꺼내보니 봉투가 또 들어있는데 하드한 종이에 무늬도 마음에 들어!





혹시 날 그린건가...? ㅋㅋㅋ





역시 두꺼운 종이 ㅋㅋㅋ




약사 쪽을 공부하는 친구다. 

뭔가 여성여성할 거 같은 느낌의 친구. 

일년 뒤에 한국에 여행을 온다고 하는데 ㅋㅋ 내가 떠나기 전 온다면 한번 만나보고싶다



TO.S




역시 카드는 빠질수 없다.





인디아는 생소해서 정보를 많이 알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