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re dishes

남대문한순자손칼국수 Namdaemun Market

by plus alpha 2015. 2. 13.


큰지도보기

한순자손칼국수집 / 국수

주소
서울 중구 남창동 48-12번지
전화
02-777-9188
설명
음식을 시키면 냉면을 서비스로 주는 집




나는 티비 방송이고 뭐고, 블로거들 칭찬이고 뭐고 잘 안믿는편.

그쪽일일을 해서인지 대부분 뻥같다.

블로거들 찾더라도 순수한 블로그인지 본다 ㅋㅋ

쨋든 이번 맛집은 그냥 싼맛에 갔는데... 티비방송 여럿 나오셨다.




회사사원증 가져왔어야했는데 ..

근데 오히려 회사원할인은 안되는거 아닌가?

인심이 정말 두둑하다.





얼마나 양이 많겠어 하고 들어가니 냉면을 주신다.

한사발은 아니지만 밥공기 정도라 부담스러웠다.

면발이 불기는 했으나 먹을만했다.





보리밥도 주신다. 보리밥도 차가웠지만 괜찮았다.





보니까 한순자 할머니께서는 돌아가시고 

그 자녀분이 운영으 하고 있는듯했다.





드디어 칼국수. 솔직히 밀가루맛이 그게그거겠지 했는데 맛있다.

사실 칼국수라기 보다 수제비라고 생각해도 될만큼의 면발을 가지고 있고

울퉁불퉁하니 손으로 만든게 티난다.

수제라서 진짜 맛있었다. 

양념은 별거 없는데 면발이 맛있었다.





보리밥+냉면+칼국수 다는 못먹는다

이 한세트를 여자 둘이서 먹으면 모를까.

각자먹으려니 도저히 안되겠더라.

시장표 음식 좋아하는 나로서는 정말 맛있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