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플레이일지

제니의 심즈3 플레이일지 : 드래곤밸리 마을

by plus alpha 2014. 3. 12.

제니의 심즈3 플레이일지 : 드래곤밸리 마을 





드래곤 밸리에서 첫 시작을 하는 제니 항 .. 항제니.

갑자기 항이 끌려서 항제니라고 지었는데 유저는 급 후회를 합니다 .. OTL 

하지만 지조있는 여성이 되고자 그대로 이름을 냅둡니다.


날카로운 여성을 만들고자 했는데 뭔가 청순한 여자가 되어 절 당황시켰는데 

화장을 시키고 보니 왠지 트루블러드 등장인물 같았어요 


제니는 시크한 성격으로 거만합니다. 꿈은 세계여행과 점술가입니다. 



드래곤 밸리는 드래곤이 발견된 마을이여서 인지 마을주민들의 옷차림이 상당히 판타지해요 










이곳이 내 집이 될 곳 ...


그런데 제가 깜빡하고 집사진을 안찍었습니다 T_T ..;;






와우.. 스마트폰.. !!심즈의 세계도 이제 스마트폰이군요 

하지만 제니는 한번도 스마트폰을 만지지 않았어요 








수리수리 마하수리 ~


그도그럴 것이 제니는 마법사이기 떄문에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






안어울리게 얌전히 텔레비젼을 보는 제니 . 


띵동~! 현관벨소리가 울립니다.





누가 날 방해하는 거야 ㅡ ㅡ! 


역시 제니 .. ; 





창문 틈으로 보니 왠 우스꽝스러운 사람이 .. ? 



나는 동물이다.. 나는 동물이다..


뭐라고 혼자 중얼중얼 거리는 이상한 사람 




당신이 뭔데 날 방해해?! 


저 .. 저는 대학에서 나온 마스코트입니다




대학?! 그딴거 없어도 나는 충분히 똑똑해 ! 꺼져 !


ㅜㅜ.. 나는 동물이다..동물이다..




음? 근데 이건 뭐지? 대학 티셔츠랑 깃발? 괜찮은데 ~




좋아 .그냥 보내주지 ~ 꺼져 ~!



공짜로 옷도 얻었는데 밥이나 먹어야지 ~ 홍홍홍 


뚜시뚜시 걸어가는 불쌍한 대학 마스코트..








냠냠 밥을 먹는데 갑자기 떠오르는 생각 , 충분히 똑똑하지만 집사느라 돈이 없는 제니 . 

그래서 자신의 꿈인 점성술을 배우기로 결심하는데 







도서관에가서 점성술에 관한 책을 찾아보지만 없었습니다.

점성술은 다른 마을에서만 배울수 있더군요 

그래서 급한대로 제니는 다른 기술에 대한 책을 읽습니다.






제니는 미래에서 받아온 홀로그램으로 무언가를 합니다. 

( 미래 이야기는 다음편에 ^^ ) 



책을 펴내서 꾸준히 인세를 받을 작정인 겁니다 . 


책으로 돈을 모은 제니는 .. 




까꿍 ~!


드래곤알을 삽니다 







잘 보살펴주고 5시간동안 방치해놓으니 어느새 새끼용이 되었습니다. 

꽤나 마음에 들어하는 눈치인 제니 . 방치 잘하는 제니가 잘 키울수있을지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