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ke me anywhere/→Korea

홍대 key 생활창작가게 프리마켓 대신으로!

by plus alpha 2015. 2. 16.




친구와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곳.

구경하기에 참 좋은 가게 인거 같아 들어가보았다.





다양한 소품들이 구비되어있는데 홍대 key는 생활창작가게라고 한다.

프리마켓이 열리지 않았을때 구경하기에 좋다.





하나 밖에 없는 작품들이라는게 굉장히 메리트가 있는거같다.

나는 그걸 모르고 갔기에 아무것도 사지 않았는데 아쉽다.










이런 스타일의 일러스트가 참 좋다.





정말 귀욤귀욤하다.





내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사고 싶었던것.

왜 마음에 드냐면 눈가리고 야옹이라는 이름답게 고양이가 진짜 눈을 가리고 있어서 ㅋㅋ

나는 원래 이런 썰렁한 개그를 좋아한다.





디테일하게 눈에 붙일 수 있도록 해놨다.

다음에 가면 꼭 사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