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queen

[로맨스 일드] 라스트신데렐라

by plus alpha 2015. 2. 17.



라스트 신데렐라 줄거리



이제 40줄을 바라보는 39살의 미혼녀 사쿠라.

워커홀릭이라 남자와 관계를 가지지않은지도 10년 

연애를 어떻게 했었던건지도 까마득히 잊어버렸다.

그러나 린타로의 자극으로 남자친구를 만들겠다고 다짐한다..

그런데 연하의 남자가 그녀에게 대쉬를 한다.



라스트 신데렐라 감상평



내가 좋아하는 한드가 대장금,내이름은 김삼순, 풀하우스인데 

웃긴 미드나 일드보려고 검색해다가 김삼순과 비슷하대서 한번 시청해봤다.

정말 개 오그라들었지만 설레기도했고,

무엇보다 여주인공이 남자한테 의지하지 않고 자신만의 힘으로 살아가는 것이 좋았다.


나는 히로토와 린타로 중에 린타로가 마음에 들었다.

사쿠라와 있어도 어색하지 않고 둘이 너무나 편해보였기 때문.

그러나 이루어지지 않았던것은 린타로는 항상 뒷북이라는거

사쿠라가 아팠을때 옆에서 지켜주는 포부가 없다.

반면 히로토는 내가 생각하는 쓰레기에 동생한테 질질 끌려다니지만

사쿠라의 옆에 항상 있어준다는거.

하여간 둘에게는 사쿠라가 아깝다.


로맨스 물이기는 하나 은근히 현실적이다.

중년의 여성들의 타입에 따라 이야기를 보여주는데 

미혼녀,이혼녀,기혼녀 이렇게 해주니 틀을 잘잡은거같다.

다만 김삼순과 올드미스다이어리를 섞어놓은듯한 느낌.

특히 올드미스 다이어리  배우와 외모도 목소리도 닮았다.






잇몸이 간지럽나... ㅋㅋㅋㅋ 자꾸 만져






오글토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랐다고 저렇게 붕뜬다 ㅋㅋㅋㅋ





빤쓰보소






자세 진짜 힘들겠다 ㄷㄷㄷㄷㄷ




린타로는 이렇게 사쿠라가 무거운들게 냅둠 ㅡㅡ




이자식은 꼭 한발빼고 사쿠라 만남 ㅡㅡ








근데 이런 오글토글 문자날려댐.




이 드라마에서는 맥주를 자주볼수 있따.





좋다고 히히덕





근데 이렇게 쭈구리하고 기다리는거 보면 누가 안반하겠어.





이놈의 치주염 ㅡㅡㅋㅋ





이야기가 또 다른방향도 보여준다.

그나저나 저 언니 너무 날씬하고 글래머러스함.





솔직히 이 배우 이쁘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ㅋㅋ매력있다.





이렇게 드라마에 글자가 나오는데 공감감.






그만만져.





사쿠라에게 내숭따윈없다 ㅋㅋㅋㅋ 히로토는 못이기고 사쿠라만 이김








가식이지만 멋있다.





빵가지고 하트모양만듬 ㅋㅋㅋ






이 남자배우는 잘생긴건지 아닌지 잘모르겠다 ㅋㅋㅋ

우리나라배우들이 너무 잘생긴건가.






쵸코짱은 정말 스토커수준 ㅋㅋㅋㅋ





뱃살없어서 일부러 옆구리 뱃살 만드는거같은... ㅡㅡ





어후 이거보고 속터짐.

린타로도 히토로도 멀뚱히 바라보기만함 ㅡㅡ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내숭없다.

여배우 이미지 메이킹안하나?? ㅋㅋㅋㅋㅋ





진심 개시름 ㅡㅡ




린타로와의 관계를 딱 말해주는듯한 장면

가깝지만 살갑지도 않다.





근데 야구공맞고 쓰러짐 ㅋㅋㅋㅋ





이 광경을 지켜보고있는 스토커 초코짱. 

잠바나 좀 여매라.





히로토는 바이크에대한 꿈이있는데 조또못한다.

근데 알고보니 사정이 다 있었다.







이장면보고 헐?????

아무래 나중에 가족인게 드러나지만 가족이면 더 그러면안되는거 아닌가요???

남배우 연기 못한다고 생각했는데 눈물 약간 그렁한거 보고 잘하는거 같기도?





자꾸 맥주광고해 ㅋㅋㅋㅋㅋㅋ





귀엽다옹





남주 겁나 쳐맞음 ㅋㅋㅋㅋ 물론 다수라 불리하지만 ㅋㅋㅋㅋ

이 드라마 은근히 현실적이야






결국엔 여친이 지켜주는데 ㅋㅋㅋㅋ 




쳐맞았지만 기쁘게 상을 탄다.






그래도 나름 여주이기에 쓰러져준다.






공주님안기 ♡




얘네는 진짜 허물이 없다 ㅋㅋㅋㅋㅋ





너무 예쁜장면 





진짜 이드라마는 한결같이 여주 폐인으로 만들어놓고

처음으로 이쁘게 꾸며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두가 익숙하지 않아 벗겨진ㅋㅋㅋㅋ





이 장면 굳.







미친 ㅋㅋ아무리 연기하는거래도 ㅋㅋㅋ 치과갔다와서 

질질 음식 흘림 ㅋㅋㅋ





이를 포커페이스로 보던 어머님





갑자기 빵터지심 ㅋㅋㅋㅋㅋ아 개웃겨 





읭??? 동거는 허락한다구여??/ㅋㅋㅋㅋㅋㅋ





우리의 스토커 초코짱은 이 두사람을 또 발견한다.






눈마주쳤지만 모르는척






호스트클럽 놀러갔는데 남의 이력서 훔쳐봄..ㅋㅋㅋㅋ





게다가 따라옴 ㅋㅋㅋ 그나저나 신발이쁘다. 가지고싶어.





스트인데 주식해서 집도 좋은 설정 ㅋㅋㅋ드라마다 드라마 

근데 알고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사람 심쿵하게 만드는 남주인데, 주방장님도 심쿵 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가 좋아하는 꽁지머리에 집에서 기다리고 있어 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