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queen

[코믹일드] 리갈하이 시즌1 시즌2 리뷰 (リーガル・ハイ)

by plus alpha 2014. 7. 11.




리갈하이 줄거리


선량하고 올바른 신입 변호사 마유즈미가 패배를 한적없는 악독한 변호사 코미카도와 일을하는 이야기




리갈하이 시즌1 캐릭터 - 코미카도 법률 사무소




캐릭터 : 마유즈미  마치코 / 黛 真知子

배우  : 아라가키 유이 / 新垣結衣



곧고 올바른 캐릭터로 항상 코미카도와 티격태격.

그러면서도 코미카도와 점점 닮아가는 모습이

보이지만 자신의 가치관은 그대로 가지고 갑니당

원래는 미키법률 사무소의 직원이었으나

코미카도의 밑에서 배워야겠단 생각에 

빚을 갚아나가겠다는 핑계로

 코미카도 법률 사무소에서 일해요 






캐릭터: 코미카도 켄스케 / 古美門 研介

배우 : 사카이 미사토 / 堺雅人


패배한 적없는 대단한 변호사로 돈만 된다면

어떤 일이라도 맡는 편호사로

갖은 수를 써서라도 이기고야 맙니다

항상 가르마를 저런식으로 타며 

표정이 아주 예술입니다 ㅋㅋ

여자를 밝히는 캐릭터 입니당

예전에는 미키법률 사무소에서 일했었어요.

법정이 무대인마냥 돌아다녀요 ㅋ








캐릭터: 핫토리 / 服部

배우 : 사토미 코타로 / 里見浩太朗


완전 사기캐 할아버지 ㅋㅋㅋ

굉장한 능력들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알 수 없는 인물로 양파같은 인물.

코미카도에게 은혜를 갚으며 집사를 하고 있는데

누구에게나 호감이며 넓은 포용력을 가졌고

요리도 굉장히 잘하는데 , 솔직합니다

마유즈미에게 조언을 해주는 역할








캐릭터: 카가 란마루 / 加賀 蘭丸

배우 : 타구치 준 노스케 / 田口淳之介


본업은 연기자이나 코미카도의 

밑에서 일하는게 더 많은듯

코미카도의 첩자로서 정보를 모읍니당

예비 배우답게 다양하게 변해요 ㅋㅋ

핫토리의 음식을 매우 

좋아해서 항상 먹방 찍는 역할 ㅋㅋ







리갈하이 시즌1 캐릭터 - 미키 사무소



캐릭터 : 사와치 키미에 / 沢地 君江

배우  : 코이케 에이코 / 小池栄子


요염한 컨셉으로 남자를 홀리는 재주를 가졌는데 코미카도도 마찬가지 

원래는 코미카도의 비서였던 듯 싶으나 

현재는 미키의 비서로서 둘이 다정다정한 것이 

애인사이가 아닐까 추측.. 알고보면 엽기녀 ;

남자다운 사람을 좋아해요 








캐릭터미키 쵸이치로 / 三木 長一郎

배우 : 나마세 카츠히사 / 生瀬勝久


코미카도와 대립하는 인물.

미키 법률사무소의 사장으로 원래는 코미카도를 좋아했고 키웠었으나 수법을 가리지 않는 코미카도에 해고.

코미카도와 미키 센세에게는 풀리지 않은

사건이 있는데 그건 드라마에서 보시길 ㅋㅋㅋ













캐릭터이데 타카오 / 井手 孝雄

배우 : 야노 마사토 / 矢野聖人


굉장히 불쌍한 캐릭터로 미키가 항상

구박하고 무시하고, 이름도 제대로 안불러주지만

계속 머무르는 캐릭터에요 ㅋㅋ














 리갈하이 시즌2 캐릭터






캐릭터: 하뉴 하루키 / 羽生 晴樹

배우 : 오카다 마사키 / 岡田将生



NEXUS Law Firm의 멤버. 

사실은 검사출신이지만 변호사로 바꿨어요 . 

코미카도 타도를 외치는 스마일맨

맨날 스마일스마일~ 컨셉은 왕자에요 . 

귀국자녀인데 항상 이상한 사우디아라비아

속담 드립을 칩니다 ㅋㅋㅋ

알고보니 이 배우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도 

나왔었더라구요 . 


















캐릭터 : 혼다 제인 / 本田 ジェーン

배우  : 쿠로키 화 / 黒木華



단순히 하뉴군이 좋아서 쫒아나와

변호사 역할을 하고 있는데 큰 비중은 없어요 . 














캐릭터: 이소가이 쿠니미츠 / 磯貝 邦光

배우 : 후루타 테 간지 / 古舘寛治



넥서스 로우 펌을 창시한 장본인이지만

놀라울만큼 존재감이 없어요 ㅋㅋㅋ

미키 사무소의 이데보다 못한듯...

산속에서도 버려져요 ㅋㅋㅋㅋ








리갈하이 감상문




저는 사실 일드에 취미가 없었어요 . 저는 코미디미드를 오히려 많이 보는 편이지 , 일드는 그 특유의 유치함이 싫었거든요 . 

그런데 코미디 미드들도 대부분 다 보자 .. 일드로 눈을 돌렸습니다 ㅋㅋㅋ

유치해서 별로라고는 했으나 마이보스마이히어로라는 일드는 일찌감찌 다 봤었죠 ㅋㅋㅋ

나가세 토모야 너무 웃겨 ㅋㅋㅋㅋ 그 뒤를 이은 자만형사도 그다지 재미는 없더라구요ㅜㅜ 패턴이..

그러다가 제 눈에 띈 리갈하이 +_+ 법정물이라 해서 거부감이 일었지만 스샷보고 재밌겠는데 ~?

근데 왜 제가 보는 일드마다 아라가키 유이가 나오는지 ㅋㅋㅋ 신기방기

리갈하이 다 본 지금도 '센세 !!!'하는 목소리가 아른아른 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웃겨요 걍 ㅋㅋㅋㅋㅋㅋ 코미카도의 그 표정이란 ㅋㅋㅋ 

코미카도라는 캐릭터는 굉장히 포괄적인 이해력을 가진거 같애요 

의외로 뒷끝에서는 의뢰자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등.. 





근데 마유즈미를 별것도 아닌걸로 쫒아낼떈 읭 ?? 

그리고 저는 다부일처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서 그 에피는 보다 말았어요 

전 정말 일부다처,다부일처는 ㄴㄴ라고 보기에 .. 





확실히 리갈하이 시즌1이 시즌2보다는 훨 재밌어요 . 

그래도 마이보스마이히어로 이후로 이렇게 재밌는 일드는 처음인지라 

시즌3도 꼭 챙겨보려고요 ㅎㅎㅎㅋ





리갈하이 캡쳐 ( 스포 없을걸요 )





코미카도의 취미는 남들 보는 앞에서 바이올린 켜기 ㅋㅋ 





이 분 은근히 한예슬씨 닮지 않았나요? ㅎㅎ 아니면 김희선..






이런 모습으로 법정에 나타났는데...





화장벗기면 이런녀자 .. 





애 같은 코이즈미 너무 귀여워요 





웃으면서 뭐라고 하는 코이즈미 ㅋㅋ





코미카도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는데 마유즈미 fuck you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큐에선 수줍어하는 분이래 ㅋㅋㅋㅋ





인기짱 핫토리씨 ㅋㅋㅋㅋ 마지막을 코이즈미 대신 장식ㅋㅋㅋ





코미카도 자세 보소 ㅋㅋㅋ





표정하나하나가 너무 웃겨요 ㅋㅋ





코이즈미 걷는거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폴짝폴짝





으힝 !~





먹방도 잘 나와요 





사극 컨셉이에요 ㅎㅎ





ㅋㅋㅋㅋㅋ 리본놀이





핫토리상의 위엄.. ㄷㄷ





이장면 진심 사이비 종굔줄 ㅋㅋㅋ





핫패치 ㅋㅋㅋㅋㅋ 근데 앞머리 왜저리 예쁘게 갈라지죠 










이거 정말 공감갔어요 . 

저는 사형제도 반대편이거든요 . 





마유즈미 죽은척 ㅋㅋㅋㅋ





뿅!





진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내는데 왜 본업은... ㅋㅋㅋ





코미카도 잔인해요 ㅋㅋㅋㅋㅋㅋ 우는 하뉴에게 거울을 ㅋㅋㅋ 보라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