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queen

우리동네 외계인 ( 더 네이버스 ) [웃긴 미드/외계인 미드]

by plus alpha 2014. 6. 5.



영제 : The Neighbors

한제 : 우리동네 외계인

장르 : 코미디 / 시트콤 / 가족

회차 : 22부작 

방송사 : 미국 ABC 

별점 : ★★

 


|작성자 별밭녀



우리동네 외계인은 미제로는 ' 더 네이버스' 입니다.

이 드라마는 한 가족이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집을 사서 이사가는 내용인데요 

그런데 알고보니 그 마을 전체 사람들이 외계인이라는 걸 알게 됩니다.

저는 정말 웃긴 미드 싸이코 다음으로 재미있게 봤어요 ㅋㅋ

외계인 미드라서 거부감이 있었는데 너무 웃겼던 코미디 드라마 !



[ 우리동네 외계인 캐릭터들 ]


위버네 가족 



미국의 평범하고 흔한 가족이에요 







캐릭터: 마티 위버 / Marty Weaver

배우 : 레니 베니토 / Lenny Venito


위버가의 가장 , 마티 위버 . 뉴저지의 히든 힐로 이사오자고 한 장본인.

사실 그렇게 임팩트 있는 캐릭터는 아니기에 지금 내 머릿속에서 기억이 별로 안남..
















캐릭터 : 데비 위버 / Debbie Weaver

배우  : 제이미 거츠 / Jami Gertz


위버가의 엄마 데비 위버! 개인적으로 배우가 프렌즈의 

모니카 역을 맡은 배우와 닮았다고 생각해요 

 
















캐릭터 : 앰버 위버 / Amber Weaver

배우  : 클라라 마멧 / Clara Mamet


위버가의 엄마 큰 딸. 무뚝뚝하고 시크한 앰버는 학교의 인기라던지를 신경쓰는 편

굉장히 쿨하고 위버가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에요 . 

또 엄마 아빠도 맥을 못추리는 포스를 가지고 있어요ㅋㅋ










캐릭터: 맥스 위버 / Max Weaver

배우 : 맥스 찰스 / Max Charles



완전 훈남 아들 ♡♥ 눈이 너무너무 훈훈해요

좀 비쥬얼이 약한 우리동네 외계인에서 비쥬얼을 맡고 있는 맥스 !

할리우드에서도 활발하게 활동중인 아역배우로

드라마에서는 어린아이답지않게 매우 쿨한 역할로 나옵니다








캐릭터 : 이자벨라 위버 / Abby Weaver

배우  : 이자벨라 크램프 / Isabella Cramp


이자벨라는 아주 사랑스러운 여자아이로 위버가의 막내에요 

하지만 점점 계산적인 성격이 보인답니다 ㅋㅋ

하지만 아역배우로서는 조금 연기실력이 부족해서인지 아직까지 우리동네 외계인 말고는

활동하는게 없는거 같구요 . 그래도 조금더 나이가 들면 실력이 점점 나아지겠죠?





외계인가족 



외계인 마을의 우두머리 가족 ! 위버네 가족과 친하고 가족끼리 굉장히 호흡이 잘맞습니다.

우리동네 외계인의 주축이죠 ㅋㅋ 없으면 안웃겨요 ~

이 외계인들은 할리우드의 유명 운동선수 이름을 따 짓습니다.

그리고 밥을 먹지 않죠 








캐릭터
: 래리 버드 Larry Bird

배우 : 사이먼 템플맨 / Simon Templeman



외계인들의 우두머리로 지구를 공부하기 위해 내려왔지만 종종 수상한 구석이 보이고는 해요 . 독재적이지만 가족을 위해서라면 우스운 복장도 합니다 ㅋㅋ

삐지기도 잘 삐지는 캐릭터로 나중에는 빈대캐릭터가 되지만 웃겨요 





















캐릭터 재키 조이너 커시 / Jackie Joyner-Kersee

배우  : 톡스 올라군도예 / Toks Olagundoye


이 아줌마도 정말 웃깁니다 ㅋㅋ 남편에게 순종하며 살다가도 반항심 생기는 캐릭터

만능에 가까운 기술을 가지고 있죠 . 












캐릭터: 레지 잭슨 Reggie Jackson

배우 : 팀 조 / Tim Jo



앰버 순애보로 멋있는 말도 많이하지만 패션이라던지 행동이 문제 ㅋㅋ

슬프면 여자처럼 뛰어가면서 울어요 ㅋㅋ

한국계 배우인데 .. 얼굴과다르게 30대라고 합니다(...)









캐릭터: 딕 버커스 Dick Butkus

배우 : 이안 패트릭 / Ian Patrick



여자같은 외모로 여자인줄 알았건만 .. 남자아이였어요 

시니컬하고 겉모습과 다른게 애늙은이 같은 성격을 가졌어요 

래리에 이어서 차기 우두머리가 아닌가 싶어요 






▽ ▽ ▽ ▽ ▽ ▽ ▽ ▽ ▽ ▽ ▽ 

스포 대방출 ! 스압 조심 ! 모바일 데이터 조심 !





이사왔는데 나란히 삼각현 모양으로 서있는 외계인 이웃들 ㅋㅋ



어이없는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위버가족들 






딕은 친구가 되길 원하지만 쿨맥스는 플스가없어서 친구 안한다고 해요 ㅋㅋ




각 가정의 문제아들 ㅋㅋ레지와 앰버 ㅋㅋ




인사를 끝마치자 이웃들은 똑같은 파이를 땅에 두고 사라져버리는데 ㅋㅋ

이장면 보고 뭔가 심즈의 한장면 같이 느껴졌어요 




사진 보소 ㅋㅋㅋ 이 외계인 가족은 백인1명 흑인 1명 그 밑에는 유대인 1명 , 동양인 1명 ㅋㅋㅋ

위버네 가족은 혼동이 옵니다 ㅋㅋㅋ





자신들은 입을 통해 섭취하지 않는다면서 대놓고 말하는 외계인가족들 ㅋㅋ

지식을 섭취한다며 책을 읽습니다 ㅋㅋㅋ 이와중에 맥스 졸귀




해야하는 설거지는 안하고 접시를 그냥 창문밖에 던져버립니다 ㅋㅋ




이제 외계인 가족과 위버가들이 각자 따로 만나 이야기를 나눕니다 ㅋㅋ

신기한 의자에서 이야기하는 아빠들



문제아들 ㅋㅋㅋ 웃긴게 레지는 지 이름이 레지 잭슨이면서 방안에 레지잭슨 포스터가 한가득 !





맥스는 이자벨라를 또라이라 말하고 ㅋㅋ 맥스가 딕에게 재미없다고 흥미를 점점 잃어가자 

다급한 딕은 외계인으로 짠! 변신합니다.



겁먹은 아가들은 엄빠 방으로 피신을 오고..




어쩔수없다면서 이웃들이 모두 외계인으로 변하는데 .. (CG구리다..)





기겁하는 위버가들






아무리 생각해도 이 동네는 너무 이상하다 ㅋㅋ 다들 스포츠선수 이름을 사용하지를 않나 

낙타를 키우지를 않나 정원돌보는데 멍때리지를 않나 

다들 똑같은 테니스 옷을 입지를 않나 



상처주는 말을 하자 우는 래리 ㅋㅋㅋ 눈물대신 귀에서 초록 물들이 떨어집니다



침대는 다름아닌 이상한 번데기..





역시 엄마로서아들을 너무너무 사랑하는데 .. 

외계인들이 자신의 행성으로 돌아가지 못하는 이유는 '푸파' 배터리가 다떨어져서..

이 충전기를 안가져오면 딕으로 대체를 해야하는데 그러면 아들을 잃는셈..

하지만 종족을 위해서는 당연히 해야할문제 ..




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딕은 푸파를 들고 가는데 .. 

외계인 엄빠들은 다시 생각해보더니 구하러 갑니다 



그리고 짝짓기를 하는 래리와 재키 . 정신적으로 짝짓기를 합니다 ㅋㅋ



선물이라며 만든 마티의 인형 ㅋㅋㅋㅋ 하지만 소름 돋음.. 

이쑤시갠가 .. 하여간 그런 비슷한걸로 만들었다고해요 



화해하는 위버가와 외계인 가족들 . 





자신들은 인간 학교에 가고싶다고 말하는 딕 벅커스. 그러니 엄빠를 설득해달라고




가족사진 ㅋㅋㅋ아 진짜 심즈같아요 




하지만 가정교육을 하고 있다며 거절하는 위버가 .

그러다 계속 설득하니까 알겠다고 하는데 문제는 사람들과 친화적으로 살아야하는데 

옷차림부터가 너무 눈에 띔 ㅋㅋ



그래서 옷차림이 찌질이들같다고 학교에서 멸시 받는다니까 그걸또

자브로니안들을 모아서 찌질이 교육을 시킴 ㅋㅋㅋ




차를 처음 타보는 외계인들 ㅋㅋ 시동한번 밟았을 뿐인데 소리지르고 난리 나요 



무슨 대혁명이라는 듯이 배웅하는 자브로니안들 ㅋㅋ



처음보는 인간의 쇼핑몰을 신기하기만합니다 ㅋㅋ에스컬레이터에도 엄청 놀라구




핸드폰에도 놀라고 ㅋ





한편 오빠의 냉대에 상처받은 이자벨라는 딕에게 위로를 받구요 

맥스는 미안함을 느낍니다.



또 자신은 이쁘지 않다고 말하는 앰버가 자신에게 점수를 매겨보라하는데 

레지는 아주 멋있게도 무한대를 준다고 합니다 ^^*



카메라 쳐다보며 눈치보는 딕 ㅋㅋㅋㅋ 어린배우인지라 ㅎㅎ



맥스는 이자벨라에게 사과를 합니다 맥스 넘 귀여워 ㅜㅜ 



옷입어보라 했더니 누드로 입은 래리 ... 지못미



재키는 데비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항상 졸졸 쫒아다니는데 , 재키는 그게 썩반갑지만은 않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개인적인 공간도 필요하고.. 또 알수없는 외계인 용어를 쓰는 재키 때문




레지는 차수리하는 마티를 존경의 눈빛으로 바라봅니다 ㅋㅋㅋ 어디가 저렇게 보인다는건지 ㅋㅋㅋ





자기 아빠는 저런식으로 보입니다 ㅋㅋ근데 그럴수밖에 없는것이 저 차림으로 UFO를 수리합니다.






그리고 두 부부가 졸졸 쫒아다니는데 , 함부로 내쫒을 수도 없는것이 ..



수장 래리에게 상처를 주면 그대로 다른 자브로니안들에게도 영향이 끼칩니다.

자살을 하는둥.. 엄청나게 상처를 받습니다.



그래도 인간과 맞추기위해 무던히 노력하는 재키는 막장 드라마의 여주인공처럼 성격도 스타일도 변화시킵니다 ㅋㅋ

뒤에 카메라가 있다는듯이 갑자기 혼자이야기하고 ㅋㅋㅋ 댐 걸~! 이러면서 ㅆ욕도 날려주고 ㅋㅋ






아빠 싫다구 레지가 래리에게 상처주는 말을 하는데 두 부자가 똑같이 뛰어감 ㅋㅋㅋ




결국에는 화해를 하는데 아무것도 안나오는 티비보고 재밌다고 ㅋㅋㅋㅋㅋ 

드라마 보시면 진짜웃깁니다 ㅋㅋ






아들과 화해를 하자 미친듯이 기뻐하는 자브로니안들 ㅋㅋㅋ

진짜 진심 심즈같음




한편 찌질이예약 상태 딕은 그동안 당할 변기 수모를 미리 연습합니다 ㅋㅋㅋ아놔 ㅋㅋㅋ



학교가는걸 축하해주는 자브로니안들 ㅋㅋ





이건 앰버의 레이더망 ㅋㅋㅋ 누가 제일 HOT한 남자인지추적하고 그 남자에게 붙어 인기인이되려는 심보 




근데 반전이 있습니다 ㅋㅋㅋ 딕이 찌질이가 되지 않기 위해 맥스를 때려서 본보기를 보여준것





그래서 벌을 받는데..정학으로서는 벌을주고 

정신적으로는 잘 적응했다고 좋아해주는 외계인가족들 ㅋㅋ





할로윈 데이에 간호사 복장한다고 하면 자연히 짝이 의사의상을 입고와야하는데 

모든게 처음인 레지는 똑같이간호사 복장을 입고 와서 게이로 오인받기도 ㅋㅋ



그리고 딕은 데비를 판박이로 코스프레합니다 ㅋㅋㅋ




할로윈데이때 열지않았던 자브로니안 마을이기 떄문에 아이들은 철장사이에서

사탕을 받기위해 저러고 기다리는중 ㅋㅋㅋ



이건 훈남 맥스샷 ㅋㅋㅋ 넌정말 크게될거야




전에 살던곳을 그리워하던 앰버를 위해 레지가 저렇게 전에 살던곳을 그려놓습니다 ㅜㅜ 완전 감동







기억은 안나지만 딕의 생일파티였던듯 ㅎㅎ





인간처럼 정신적인 짝짓기를 원하는 아내를 위해서 저렇게 차려입은 래리 ㅋㅋㅋ

아놔 ㅋㅋㅋ 니가그래야하는게 아닌데 ..




사실 재키에게는 두 언니가 있는데 이 언니들이 래리가수장이 되는것에 대해 쿠데타를 했었습니다.

이 언니들 생각이 나자 심란한 마음에 저렇게 돌아다니는데 ..

이게 바로 우리가 흔히아는 외게인 증거들 ㅋㅋ 잘 풀어논듯





집 지하에 이런 벙커가 .. ㄷㄷ ... 딕은 역시 지도자의 아들이라 카리쓰마!!








ㅋㅋㅋㅋㅋ 이모들이 만들어줬는데 진심 이상함 ㅋㅋ 티셔츠





재키의 언니들이에요 ㅎㅎㅋㅋ 근데 한명은 남자 ㅋㅋ





ㅋㅋㅋ모션 취하는거 보소 






난잡한 크리스마스 




저거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요 ㅋㅋ




선물 받은 인형과 똑같은 포즈를 ㅎㅎ






ㅋㅋㅋㅋ 이거 수신도구인줄 아는걸로 기억하는데 ㅋㅋ




ㅋㅋㅋ 크리스마스 힙합 ㅋㅋ




슬프면 난리난리 나는 우리동네 외계인들 ㅋㅋ




맥스는 너무 잘생겨따... ☆★



눈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웃을 위해 쿠키로 복수 감행 ㅋㅋㅋ








ㅋㅋㅋㅋㅋ감시하는 중





잠깐 딴길 새지만 결국은 둘이 잘됨







이 녀자는 레지를 유혹하는 녀자 





심한말하면서도 손가락 조심하라는 레지 ㅋㅋㅋㅋㅋㅋ









따라해봤지만 전혀 다름 ㅋㅋㅋ






인간들 방식으로 환영하겠다고 하는중 ㅋㅋㅋ





우리동네 외계인 시즌 2

정보
ABC | 금 20시 30분 | 2013-09-20 ~ 2014-04-11
출연
제이미 거츠레니 베니토사이먼 템플먼톡스 올라군도예클라라 마멧
소개
뉴저지의 타운하우스 마을인 '히든 힐스' 최초의 지구인 주민인 평범한 위버 가족과 그들의 외계인 이웃들이 문화적...
글쓴이 평점  



우리동네 외계인 시즌 1

정보
ABC | 수 21시 30분 | 2012-09-26 ~ 2013-03-27
출연
레니 베니토사이먼 템플먼제이미 거츠톡스 올라군도예팀 조
소개
뉴저지의 타운하우스 마을인 '히든 힐스'로 새로 이사온 평범한 위버 가족의 이야기. 그러나 마을은 전혀 평범한 ...
글쓴이 평점  


사진이 너무 많아서 지칩니다 ... 하 ... 쩃든 이제 끗 ★

증말 애정하는 미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