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플레이일지

심즈3 샌드아일랜드 05 리조트 방문 & 늑대인간

by plus alpha 2015. 2. 10.

[Custom World] La que hey in Sand Island / Sims3






어딘가로 슝슝가고 있습니다.





이와중에 다섯명이 껴탔는데도 카풀이용해서 좋댑니다





그들이 가는곳은..





그곳은 바로 리조트 입니다





해변이 바로 앞에 있어서 물놀이하는 날에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노을이 지고 있어서 물놀이를 할 수는 없었어요.







그런데 수박바의 상태가 이상합니다





안그래도 이런 소망이있었는데...






늑대인간이었던 수박바가 변합니다.





요크셔가 놀라는 줄알았더니





가을이랑 또 싸움 ㅋㅋㅋㅋㅋㅋㅋ




패닉 상태에 빠져버린 파란이.






오마갓오마갓!!!





살려주세요 제발...



캬오오오오ㅗㅇ




히히히히히ㅣㅎ 니들 잡아먹을거얌


예쁘던 수박바가 머리가 오라에 탔는지 이상해짐 ㅜㅜ




에.너.지.파.워!!!!!!!!!!!!1






근데 아무렇지 않게 보이지 않는 에너지파워 피하는 푸른하늘 ㅋㅋㅋㅋㅋㅋㅋ너쎄다.





푸른하늘은 마치 ㅋㅋㅋㅋㅋ


앍!!! 늑대인간이라니 !! ㅈ되따..


라는 듯한 모습





의외로 가을 하늘이 놀라지 않는다.





꺼져 이 늑대야 . 니가 박쥐냐 퐉유


 이젠 안무섭나봄





낄낄 우리 이거 찍어서 흑역사로 만들자 속닥속닥








죠오오오~기 한번만 기념으로 사진찍음 안될까?




페북에 퍼트리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 형제에게 굴욕당한 수박이.





ㅅㅂ 진짜로 페북에 올리냐.







파란하늘 : 이젠 너 안무섭거든~?


근데 왜 멀리 떨어져 있는거니 ㅋㅋㅋㅋㅋㅋ




너 썬텐족 니가 유도한거 다알아.




개노무시키!!!!


진짜로 수박바가 푸른하늘에게 으르렁대더라구요 ㅋㅋㅋㅋ

취소할까 하다가 잡아먹던 말던 냅둬봄







근데 개 쳐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줄이야 ㅋㅋㅋㅋ

늑대인간 마져?





아무도 건드릴 수 없어 ! 네버!





한편 이들의 행태를 본 가을하늘은 얼른 리조트 숙박을 등록하려고 하는데요 





싸움꾼 가족에 영탐탁치 않아하는 프론트직원.





에이 ~ 절 봐서 봐주세요 





결국은 성공!







요크셔도 나름 무서워하길래...





물에 넣어줬는데 싫어하는거.





알고보니 물공포증ㅋㅋㅋㅋㅋㅋㅋ고멘...

심지어 옷까지 입고있어...





근데 좀비가 나타납니다.





폰질이나 하고 있는 요크셔를 얼른 텔레포트!!!





덜덜 떨어대며 도착.




다가오는 좀비...





근데 여기서 또보는 웨딩녀





얘네는 겁도 없는지 이제는 좀비 앞에서 선텐함...ㅋㅋㅋ





책까지 읽오 아쥬...ㅋㅋㅋ





모두 바캉스를 즐기기에 좀비는 늑대인간에게 다가가고..






근데 오히려 좋아함 ㅋㅋㅋㅋ

대체 좀비에 겁먹는 사람들어딨는교?!







둘이 막 이러고 놈. 





수박바가 싫어하는 요크쇼를 대신 놀려주기도 하고 ㅋㅋㅋ







기념사진도 찍어주구 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




수박바는 사교성이 좋네요 ㅋㅋㅋ







이건 그냥 개인데....?






으아 ~ 졸립고나.







나잡아보ㅏ라 ~~






밤에 즐기는 해변 +_+








답지 않게 아주 귀여운 걸 까네요 ㅋㅋㅋ





아침이 되었습니다.
이 리조트는 뒤편이 조명효과가 좋네요 





역시나 시비터고 있는 푸른이... 넌 정말.. 깡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