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y in a letter

국내펜팔 TO/FROM. 봄애(3)

by plus alpha 2015. 8. 11.

Third story with my Korean penpal 봄애

국내펜팔 봄애와의 세번째 펜팔 이야기



TO. 봄애 




이제서야 블로그에 펜팔 이야기를 올리네 'ㅅ';;

그동안 너무 바빠서 밀리기도 함..







이렇게 찍어놔야 뭘 보냈는지 아는 나란년 ; ㅋㅋㅋㅋㅋ





데일리라이크 마테도 함께 넣어줬다 



FROM. 봄애







봄애찡에게서 온 편지들 '0'

역시 포장을 잘한다.. 나는 못하겠어 









항상 이런식으로 편지를 보내주는 봄애 :)







편지 내용으로는 이제 고3인지라 답이 늦어질거 같다는 말이었다. 

그래서 나 역시 늦게 보내도 된다는 소리였는데 

난 이말을 듣고 ㅋㅋㅋㅋㅋㅋㅋ정말 5개월? 그 정도 걸려서야 답을 보냈다. 

바쁘게 보내다보니 진짜 그정도 된지도 몰랐음 ...





찬희탐험님의 랩핑지 너무 이뻐서 봄애찡에게 물어보고나서 

나도 이거 샀다 ^~^





내가 준 마테를 촥!







마테까지 칭칭 ! 정성이 돋보이죠잉

매일바이오는 맛있게 먹었다 ㅋㅋㅋ 좀 달긴했지만 ㅎㅎ






끊이지 않는 덤덤 @.@





??? 뭐가 이렇게 칭칭..?





쾌지나 칭칭나네 





담미님의 마테였다 !

안그래도 비타민C 필요했는데 





캬  ~ 담미님 마테 때깔도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