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rty in a letter

[스리랑카펜팔] TO/FROM. M (2)

by plus alpha 2015. 8. 14.



Second story with my Sri Lanka penpal M

스리랑카펜팔 M과의 두번째 펜팔 이야기




FROM. 스리랑카 펜팔 M






귀염귀염한 편지가 왔다 !!! 미키마우스 테잎 탐나는데 ?





엽서 교환을 했지만 거의 첫편지이기 때문에 내용은 짧게 한장정도 'ㅅ'

그리고 나에게 이것저것 질문을 던진다. 

사실 편지보다는 카톡으로 대화하는게 더 많은듯 



TO. 스리랑카 펜팔 M





나는 그간 내가 뭐하고 지냈는지에 대해 썼다 .

바쁘다고 , 사실 M에게 카톡도 요즘 잘 안했다. 

대신 내 친구랑 이어줌 ㅋㅋㅋㅋ





스타벅스 도무송을 굳이 붙인이유는 .. M이 스벅 먹어봤냐고 물어봤는데 

제일 좋아하는게 그린티 프라푸치노라고 답장해놨는데 

생각해보니 다른 일본이나 중국아니면 그린티 프라푸치노 

없을거도 같아서 저렇게 붙여놨다 

예전에 어떤애가 우린 그린티 프라푸치노 없다 했거든..






하 ... 붙이기만 하는 우표♥ 이뽀이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