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ke me anywhere/→Korea

홍대 뽈랄라수집관 추억속으로고고

by plus alpha 2015. 2. 8.






뽈랄라 수집관 입구!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입장료는 천원!







오랜만인 인형들 ㅋㅋㅋㅋ 근데 난 어릴때 인형들 무서워했다.

안에서 귀신 나올까봐 ㅎㅎㅎㅋ





이렇게 전시되어있는데 판매제품도 많다.





저 신발세트 아직도 기억나 ㅋㅋㅋㅋ





귀여운 캐릭터들





오락기도 있다. ㅋㅋ 이건 뭐 요즘도 있으니까.






옛날 만화책들






여긴 에로구역이었다능 ㅡㅡ;







먹을거만 보면 행복해져요








내가 정말 좋아하는 페코짱!!





저 부채 뭥미 ㅋㅋㅋㅋㅋㅋ 책받침 생각난다.






저 종이 인형은 뜯는 종이인형보다 싸서 

100원주고 어린나이에 노가다를엄청나게 해댔지 ㅋㅋㅋㅋ










아따맘마 가지고 싶다 ㅜㅜㅋ





호빵맨도 가지고 싶어...





심슨도 당연히....ㅋ





요건 판매 제품인듯 !!










미니어쳐들은 귀엽고 아기자기 했다.





천장도 꼼꼼히 봐야한다 !!





진심 다모으고 싶었던 .. ㅜㅜㅋ









추억속으로 빠지는 공간이었다!! ㅋㅋ 

외국인도 있었고 뭔가 내기같은거 하는 곳도 있었다.

뽑기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