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챌린지

심즈3 무인도 챌린지 01 백미님의 무인도 월드

by plus alpha 2015. 2. 27.



무인도 챌린지 때문에 심태기 걸렸다 ㅡㅡ

애들 떄문에 지금 빨간불 많이 들어왔는데 덩달아 플레이하면서 스트레스 상승...

패키지 파일 삭제하기 위해서 얼른얼른 깨야할텐데...





무인도심을 만드려고 뚜둥!

물론 이 심이 아닙니다...

이 심은..





이렇게 변했지요 ~~!!





하지만 밍밍한듯 싶어서 화장을 해줬어요 





제가 고른 무인도 월드는 백미님의 월드 였답니다.

가운데 물흐르는게 너무 이뻐서 골랐어요 







앍!! 비가 오네요 !! 처음부터 왠 비가 ㅎㄷㄷ..





무인도 챌린지 규칙 1. 

값싼 침대와 값싼 냉장고 !!


알고보니 저 침대... 디버그 치트를 켜놨었는데... 그쪽이었더군요 .

이것때문에 이 침대 쓰면 위생이 안좋아져서 

알아서 무인도 챌린지 난이도가 높아졌어요 ㅡㅡ






전 분명히 낚시를 시켰는데... 줄 던지다가 힘에 못이겨 철푸덕 ㅋㅋㅋㅋㅋ! 진짜 웃겼어요 





- 이제 제대로 잡았다구 ~




어디선가 나타나는 신문배달소년





- 쟤는 왜 무인도에 오는거야.현실성없게.





- 낚시나 하자.






이번엔 제대로네요 ㅋㅋ

몇마리 낚았는데 뭔지 모르겠어요 .. 캡쳐한거 사라짐..





동물들이 허벌날게 출현합니다... ㅡ.ㅡ





뭔가 그림같죠 ?





비오는 날 유독 아름다워보이는 백미님의 월드





급 !! 남정네가 나타났습니다.


무인도 규칙 02.

NPC 심을 아빠로 둔 아이 7명낳기 






파파라치이기에 꼬셔보기로 합니다.





- 나 물고기 진짜 잘잡는다?


처음부터 자랑질 들어가는 검은콩.





그래서 남자에게 외면을 받습니다....





하지만 곧 남자는 다시 말을 걸어주는데...





둘은 서로 잘맞는듯 합니다.





- 사카브롸~~



-윙크




-윙크





다행히 남정네가 좋아합니다.





부끄러워하는 검은콩





둘이 쑥쓰러워서 포즈 저러는데 너무 귀엽더군요 ㅎㅎㅎㅎㅋ





속닥속닥





- 흠 이것도 시험해볼까?





- 쪽





- 훕~~




-하~





- 나의 하뚜를 받아랑~





하트날라감 ㅋㅋㅋㅋㅋ





헉!!!





- 미친거 아냐? 우리 그정도까진 아니거든?



- 미...민망해....





미안하다 ~ ! 미안하다 ~!




그래도 둘의 대화는 계속되었다...





남정네가 가고 , 꾸륵거리는 배에 냉장고에 갑니다.





오 야미 ~!!




하늘참 아름답네요 ㅎㅎ







네 정말 별거 없는 무인도 첫플레이일지입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