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챌린지

무인도 챌린지 06. 심즈3 남자친구 구하기

by plus alpha 2014. 8. 7.




남자를 찾으러 다니는 하이에나 검은콩. 





감명을 주기 위해 마법을 시도했지만 실패 ..





돌아오는 것은 매몰찬 어색함 .. ㅜㅜ





그래도 포기할 수 없다 !!! 아잉~~





나만 바라봐 주세여 ~~





오 ! 이번에는 남자도 싫지 않은지 헤헤 거리는데 ..





이 남자 너무 급합니다 ㅜㅜ 아무리 무인도에 사귈사람없다지만 바로 하뚜하뚜를..








옴모 ! 이 남자 절박한가봐 싫다 시러

절박한건 본인이면서 시러함 ㅡㅡ;





그.런.데 ! 남자를 대체 어떻게 구해야하는지 고민을 하고 있는데 

어떤 분의 댓글을 봤어요 ! 알고 있는 npc에게 집으로 가족 초대하라고 말하면

npc들 연락처를 우르르 알 수 있답니다 !





그래서 알 수 있었던 이 남자. 고맙다 절박남 !!

게다가 이 남자 싱글 !





땡큐 베리 마취 


절박남은 새에 푹 빠져서 썸녀의 마음이 이동하는거도 모름





한참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 






그래도 절박남이 위기의식을 느꼈는지 꽃선물뿐 아니라 




음료수 선물까지 주네요 !





무인도에선 선물을 거절하는게 아냐 촵촵촵





그러거나 말거나 컴퓨터에 열중인 작업남... 





어느새 취침도 하려는데





소변이 마렵다네요 . 그런데 변기 사용불가...





막힌 변기의 리얼리티에 놀라고 ㅋㅋ





후암 , 졸립고 .. 변기는 사용이 안되고..





그런데 작업남이 다가오네요 . 뭐징??





아까 위기의식을 느꼈는지 꽃선물을 !!





ㅇ0ㅇ 





둘이 사랑에 빠져 키쑤키쑤







과연 첫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나요 ?







이미 남자친구 뿐 아니라 남편감으로 점찍어뒀죠 

어떻게 얻게됬는데 !!!





일단 성형을 좀 해주죠 ㅋ





띠로링 ~ 이렇게보면 못생겼죠 ? 성형을 더 한답니다





드디어 나에게도 남친몬이..





하지만 실상은 다들 미디어에 빠짐..






게다가 남심은 틈만나면 컴퓨터를 .. ㅜ 

아참 이름은 병아리콩이에요







그래도 깨가 쏟아진답니다. 





자 본격적인 사랑을 위해 초대를 감행하져 






남자친구 찾느라 지쳤있던 검은콩은 사정없이 밀어붙이고 ㅋㅋㅋ





아기갖기 !!! 뚜쉬~





만족한 모양 ㅋㅋㅋ




제 무인도 챌린지를 보면서 점점 변해가는 병아리콩을 볼 수 있어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