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챌린지

무인도 챌린지 05. 심즈3 마술사 & 화재

by plus alpha 2014. 8. 6.

무인도 챌린지 05. 심즈3 마술사 & 화재




마술사라는 직업을 가진 그녀 . 

안타깝게도 마술사라는 직업을 실행할 곳은 없지만 

공연이라면야 아무데나 할 수 있고 연습도 항상 할 수 있어서 주급을 잘도 받아갑니다 ㅋㅋㅋㅋ




지팡이를 꽃으로 변화시켜볼까요 ?






뾰로롱 ~!






자 이번엔 꽃을 사라지게 해봐요





초 집중 ㅋㅋㅋㅋ





사라졌어요 !






수리수리 마하수리 ~~~ 즉석카드야 나타나라 !!!







펄럭펄럭 카드들이 나타나네요 





YES !!! 역시 나는 천재 마법사지롱






자 , 주급을 받기 위해서는 한번이라도 공연을 해야하니 아무도 없지만 팁을 받기위해 공연을 해봐요 





즉석카드야 나타나라 ~





또 성공 !






지팡이를 꽃으로 변화시키는 것도 쉽죠잉





하지만 가끔은 마술이 되지 않을때도 있어요 






그럴때는 엄청나게 승질이 나져 





다시해보더니..





이번엔 성공 ! 마술사 그까짓거 훗. 





그 사이 집에 불이 났어요 . 

사실 남자가 없음에 짜증이 일은 제가 일부러 난로를 켜놨더니 역시 화재가 잘나는군요 ㅋㅋ

이런 긴급한 상황에 안올리가 없Gg






불이 났어요 ! 빨리 와주세요 !






아앍!!





진짜로 불 났는데 어쩔거에요 !!





근데 갑자기 목욕을 하는 검은콩





불은 금새 꺼져있었다 ㅡㅡ...





그래서 다시 불을 일으킴 . 나는야 심세계에서 조물주






오 ! 쒯!  왜 자꾸 화재가 나는거야 !





패닉에 빠졌지만 다시 금새 불이 꺼져요 . 

알림으로 불이 꺼져서 다행이라는 게 뜨기는 하지만 소방관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더라구요 OTL...





외로운 맘을 매로 달래봅니다






너가 있으니 덜하다 야 . 너 팔지 말아야겠어





매 보관소(?)에 넣어줬어요 . 





건조기 시끄럽다고 징징 .. 니가 사달라며 !!

아 진짜 무인도 챌린지 하면서 남자때문에 빡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빡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