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추천

심즈3 하우스 리뷰 - 도련님의 Wood container house

by plus alpha 2015. 3. 18.


도련님 심즈3 하우스를 다운 받았습니다 :)

진짜 딱 제가 원하는 하우스 !!!






집 전경이고 보정은 했고요 . 안해도 이쁘긴한데 

이미 몇장 해놨길래 그냥 보정을 했어요.

특히 노을질때에 사진 찍으면 너무 이쁘더라구요

의자 저렇게 되어있는거 느무 좋습니당 ㅜ.ㅜ





그늘진 모습이 너무 이뻐요 !! 전 심퀄릿 빼곤 풀옵안하는데 ..!!





바도 마련되어있고 자전거 두대가 있어서 심들이 타고댕기는거 보는게 넘 좋아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주차장이지만 아쉽게도 차가 없어서 

직접적으로 사용한적은없네요 ;_;





주차장 뒤에는 이렇게 꾸며져 있는데 작은 수영장이 매력적이죠.

개인적으로 의자 배치나 창문도 마음에 들었어요.





이제 집 내부를 볼까요?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앞에 부엌이 있어요.
아 진짜 꾸미신거 너무 잘하신다 ㅜ.ㅜㅋ
절대 놓치지 않고 아이템 배치한 느낌.....



옆에는 예쁜 침대가 마련되어있어요.






Tv를 보면서 침대에 누워있을수 있도록 되어있고 화장실과 
작은 서재?방같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기다를 저기에 배치하시다니 ;_;

맥북 노트북 쓰는것도 맘에 들어...

전 이공간을 가장 좋아합니다 ㅋㅋㅋ





건물 뒤. 사실 세탁기와 저 관은 없습니다.

제가 놓은거에요 .





이렇게 창문으로 바라보는거 좋아요 ♡






참고로 저는 안나오는 cc템들이 간혹있어서 도련님과의 스샷이

사뭇 다를 수 있으니 아래링크에서 확인하시는것이 좋을듯!


다운로드




























'Sims3 >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인도챌린지 07 둘만의 결혼식  (4) 2015.03.25
심즈3 스타트하우스 1인용  (10) 2014.07.12
심즈3 하우스 다운/배포 - Wald  (2) 2014.07.02
심즈3 집 다운 - Sea Retreat  (6) 2014.06.07
심즈3 조명패치 - brntwaffles  (0) 2014.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