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추천

심즈3 스타트하우스 1인용

by plus alpha 2014. 7. 12.



그새를 못참고 새로운 가족을 만들었어요 !

아직은 여심하나지만 , 시간나면 남심도 만들거랍니다

여심의 이름은 '치즈 머핀' 이랍니다 !

그래서 어떤 집을 줘야하나 .. 대가족은 복잡해서 싫었는데 

때마침 루비레드님의 새로운 집이 .. 그것도 스타트 하우스 !!!!

이름은 ' Caravan Love ' 에요 ~

캐라반 같기는 하네요 





뚜둥 ! 이 집이 바로 그 스타트하우스에요 . 

안타깝게도 딱 1인용인데 저는 좋죠 ~ ㅋㅋㅋ





마당도 세세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 

장화에 의자에 빨랫줄에 .. 진짜 혼자사는 냄새나요 





저의 여심 치즈에요 ! 이 사진을 보고 HQ의 중요성을 깨달음..

아이템 다운받다보면 다들 한국모델처럼

심들을 만들어놓으셨길래 .. 저도 따라서 얼굴완전작게 , 눈도 작게 만들었어요 ㅋㅋ

몸은 빼빼마르게 ! 그래서 만드는게 어렵지 않더라구요 





일 중독자라 이렇게 혼자 일을 자동으로 해요 . 

노트북은 보시다시피 바깥에 있어요 

스타트 하우스라 아무래도 집이 좁아서 놓을 공간이 없나봐요 

ㅋㅋㅋ돈부족 돋보이기 위해 상도 주워온거 같은 코카콜라!!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 

파라솔도 있고 , 피크닉도 즐길 수 있는데 

아마 공간은 충분하지 않을거 같네요 . 





원룸 스타트하우스이기 때문에 이것만 봐도 방을 다봤다고 할 수 있어요 . 

근데 진짜 여자 온자 사는 하우스처럼 잘 꾸며놓지 않았나요 ? 





화장실은 이런 모양이에요 

진짜 캐라반처럼 창문까지 ♡





왼쪽은 진짜 문이 아니라 거울에 비춘거에요 . 





전 왜케 심들 먹을때랑 샤워할때가 좋죠 . 

분위기 있어보임 .. 






모자이크 따윈 없음 ㅋ 

치즈가 알아서 가릴데 다 가림.





자 ~ 요리를 해볼까요 .

만능치트 순간이동외에는 안쓰기로 해서 

직접 요리를 시켜보도록 합니다. 

부엌도 어찌나 세세하게 꾸몄는지 ㅜ 





저는 이 스타트하우스 쓰면서 

처음으로 심즈에도 믹서기가 있단걸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헛으로 심즈 함.. 심즈는 깨알같이 너무 많은것을 넣어서 흑흑..





근데 젤리를 잔뜩 넣은거 같은 비주얼..

우웩.. 대체 왜 밀가루가 아닌거죠 





게다가 위에 부글부글..








바깥에서 이렇게 내부를 볼 수도 있죠 

진짜 가정집 꾸면놓은듯.. 카페라고 해도 되고..

아기자기하게 너무 잘 꾸민 스타트하우스 ㅜㅜ 감동이에염





젤리반죽이 어떻게 밀가루로 다시 된거지 .. ; 







와플반죽을 촵촵 넣어줍니다 ~ 

찬장은 저렇게 둥글게 되어있어요 . 

세세하게 신경쓰시다니 .. ㅜㅜ 근데 문제는 .. 

그 나무 뼈대때문에 스샷찍을때 약간 빡침이..





요리가 완성이 되었어요 !








너무나 먹음직스러워보이죠 ?? 

.............

는 뻥이고 





저 검은 숯검덩이가 완성작 ★

근데 식탁도 느무 이쁨..





" 어이고 ~ 못먹겠다 .. "





" 첫 요리를 망치다니... "


이후로 저는 절대 치즈에게 요리를 시키지 않습니다 ㅋㅋ

그런데 오른쪽에 작은 티비 보이나요 ? 

부엌전용티빈가봐요 . 치즈 무드렛 뜨고서야알았어요 . 

또다시 심즈 하다 처음으로 저런 티비있는거 암 ㅋㅋㅋㅋ





" 급한대로 감자나 먹어야지 "





"zzZZZ"


 



밝은데서 봐도 .. 다시 봐도 이쁜 트럭♡





" 밥을 먹어볼까나 ~~~ "


진심이때 겁났어요 ㅋㅋㅋ 저상태 그대로 밥먹을까바 





다행히 앞으로 나오니 쿠션은 저 뒤로 ~





사실 치즈는 의사에요 . 

아직은 조무래기지만.. 어떤 큰 힘을 이용해 금방 승진됨.

근데 저 올스타 보이나요 .. 저 정말 저거 보고 감덩 또먹음





논리를 쫙쫙 올려야대요 

팀대 전등이랑 책상 위 거울 보소 .. ㅋ





" 이게 뭐다냐 . " 


요거트 처음보니 ? 아 ㅋ ..  처음봤구나 





저도 요거트 먹고싶음. 부럽..








간편한 음식 - 통조림은 정말 편한듯





옆에 이런공간있는데 , 직장갈때 올때 옷갈아입잖아요 

그때 빨래물 생기는데 저절로 빨래통에 가더라구요 . 

완죤 편함 bbbb





측면 이쁘죠 ㅋㅋ 작은 가게라고 해도 믿을듯





전 이런 CC템에 환장하는 스타일





핫도그를 구워볼까 ~





뒷쪽은 이런 모양이에요 . 





핫도그 완성!

시커먼 와플과 달리 잘 완성되서 이젠 요리시켜요 ㅋㅋㅋ .. 가끔...





근데 왜 거기가서 먹니 





진심 CC 데코 사랑함 .. 

스타트하우스 데코템 있는거 본적없는데 

역시 루비님은 실망시키지않아...





식기세척기 있어서 원룸이 안더러워져요 . 

이것도 생각하고 만드신건지 ㅋㅋ 아주 감사..빨래통도..

쿠키네 가족에 빨래통좀 하나 놔야겠어요 





측면은 별거 없어요 . 

근데 저 바퀴까지 생각하고 넣다니 .. ㄷㄷ





요 스타트하우스 어떠세요 ? 전 정말 강추 ! ㅋㅋㅋ 

1인용으로 아주 좋아요 

플레이하면서 감덩마니 먹은 집이에요 

제작자분 링크 따라가면 더 디테일하게 사진많아요 . 

근데 적어도 15x10부지에 설치하라네요 .. 

아나 .. 10x10에 했는데 이제봄 ㅜㅜ 



제작자 홈페이지/사진더보기

스타트하우스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