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추천

심즈3 집 다운 - Sea Retreat

by plus alpha 2014. 6. 7.




Sea Retreat 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집이에요 +_+

우연히 봤을때 심즈3 집 다운하고 적용해보니 너무 이쁜 거에요 . 

제가 바다에 어울리는 집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근데 아무래도 바다 경사에 안맞아서 약간 붕떴어요 ㅜㅜ 






천막 안에는 이런 공간이 있는데 피크닉을 간단하게 할 수 있어요 . 

뒤에 배가 있죠? 근데 집을 설치하면 안보여요 

왜냐면... 배가 위에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옮겨주세용





이렇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영 

하지만 이것도 겉만 이렇지 .. 의자를 치워줘야 심이 그림을 그릴 수 있어염 ㅋㅋ





물론 도면 그릴 수 있는 공간도 이렇게 따로있죠 






여긴 그냥 테라스 전에 데코 된 곳인데 너무 이뻐요 





1층 테라스는 이런 모양인데 세탁기도 있어요 




2층 테라스는 이런 모양이에요 

혹시 조명패치가 궁금하신 분은 맨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심즈3 집 다운도 마찬가지)






공부할 수 공간도 있는데 진심 데코 잘하셨죠?

저는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았어요





뒤에는 배를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욤 '-'

앞서 말했다시피 배가 붕 떠있기 때문에 설정을 이렇게 해줘야되요 






심심하면 뒤에서 뱃놀이 해도 되요 





이건 낮에 ㅎㅎ .. 조명패치 덕분에 샷 찍는게 즐거워요





저녁도 정말 이뻐요 ㅋㅋㅋ 

제가 정말 강추하는 심즈3 집 입니당 !!! 두번받으세요 꼭 !!ㅋㅋ

저는 계속 이 집만 고수했어요 



심즈3 집 다운 - 제작자의 홈&글&더많은 사진 보기

심즈3 집 다운 - 바로가기

SQ가 사용한 조명패치 보기&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