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추천

심즈3 하우스 다운/배포 - Wald

by plus alpha 2014. 7. 2.



제가 좋아하는 유저 분의 하우스 다운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찾다가 Frau 분의 집이 마음에 들어서 다운을 받았는데 .. 엄 .. ㅋㅋㅋㅋ

플레이 하시려는 거면 저 절대 추천안해요 . 

저는 가족 플레이 하려고 들어갓더니만 ^^ 빡쳐서 나왔어용

집 자체는  이쁜데 .. 걍 관상용임...

아이하나 부부 하나 이렇게 키울 수 있는 집이에여





집이 정말 이쁘죠 ? 호빗 집 생각도 나서 , 난쟁이심에게도 좋을듯 싶어요 . 

집 자체에 물이 있어서 수영하기 좋은데 

바다 근처에 놓으면 저렇게 딱 이뻐요 

계단도 또 따로 있는데 심들은 계단 잘 이용안하고 언덕이용해요 

근데 뒷 지대가 높아서 저렇게 ... ㅜㅜ





그래도 이뻐용 데코도 잘 되어있구요 ㅎㅎ





이런 장면도 연출할 수 있어욤




이번에 새로 만든 여심 초코칩쿠키에요 . 
제가 만든 여심 중에 가장 이뻐서 배포할까 했지만.. 엄... 아무도 안받을듯 ㅋㅋ




여긴 거실인데, 원작자분의 하우스 다운 버전은 패턴이 다른데 
제 소파는 저렇게 하얀색으로 변했더라구요 . 
그리고 바느질 키트는 원래 붕떠있어욤




거실 왼쪽은 이렇게 꾸며져있어요 
저 책장 이용못합네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이드에서 본 전체적인 전경인데 테이블 이쁘죠? +_+




욕실보여주려고 찍었는데 머리가 ;;; 

앞에 오리랑 귀엽죠 ㅋㅋㅋ





전체 욕실샷은 이래요 ㅎㅎ 역시나 잘 꾸며놨어요 





부엌입니당 지송... 밤에 찍어서리 ㅋㅋㅋ





확샷이에요 퀄리티있게 꾸몄죠 ㅋㅋㅋ 마늘도 주렁주렁 

아참 , 이 남심도 새로 만들었는데 기존에 만들었던 보코가 보고싶어서 

만들었으나 별로 안닮았어요 ㅜㅜ 이름은 화이트 쿠키에요





이렇게 식탁도 있는데 , 역시나 관상용 ;; 뭐가 잘못됬는지 의자는 탁상 사이에 .. 
게다가 화이트는 의자없이 스쿼트 자세로 뭔갈 먹는데 , 뭘 먹는지도 모르겠어요 ㅋㅋ




결국은 의자깔아줬어용

플레이하려면 이렇게 수정이 필요해요 





이번엔 아가방 겸 침실이에요 

제 화이트 심이 오르골을 여네요 





안에 머가 들었나 했는데 난쟁이 . 






벽을 다 치고 찍는다는걸 잊었어요 ㅜㅜ .. 

침대 이쁘죠 ? 저것도 사용못해요 ㅋㅋㅋ 한사람은 사용할 수 있는데 

수건땜에 수건을 치워야되요





젖병과 곰돌이로도 꾸며져 있어여





전체적인 방 샷입니당





이곳은 쇼파겸 서랍장? 인데요 ㅎㅎ 

여심이 사진찍으려 했는데 화이트가 안비켜줌






막간에 수다 떠는 둘 ㅋㅋㅋ 

둘이 사이가 너무 좋음..





결국은 찍었는데 배경 너무 이쁘죠? ㅡㅜ... 진짜 하나하나 신경써서 만드셨나봐요 

다만 플레이도 신경써주시면.. ^^



나무가 꽤나 있어서 이런 장면 연출할 수 있어요 

쫒겨난 화이트는 쓸쓸히 퇴장... 하나 싶었지만





부인이 나타남








부인 오니 애정행각 함... 결국엔 둘이...





아이를 낳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쌍둥이 .. 

이 이야기는 다음에 올리도록 할게욤






참고로 스샷 찍은 월드는 오로라 스카이즈에요 . 



심즈3 집 다운 - 제작자의 홈&글&더많은 사진 보기

심즈3 집 다운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