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추천

무인도챌린지 07 둘만의 결혼식

by plus alpha 2015. 3. 25.






주섬주섬 반지를 꺼내는 검은콩







원래 남자가 주는게 정석이나 심세계에서 그런건 없다.





다행히 받아주는 이집트.




사실 .... 혼자 애키우기 싫어서 체력 다 바닥났을때 급하게 한거.. T.T
돈도 없고.. 슬프다... 현실인가...





둘만의 결혼식도 올렸다!





이렇게 그들은 가족이 되었다지 ^.^





행복도 잠시...





애 키우느라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님.






엄마를 대기하고 있는 쌍둥이들.. 괴롭다 괴로워..





새로운 집에 적응을 못하는 이집트콩.

너 역시 무인도챌린지에 합류하게 됬으니 나뭇잎만 입어야함 ^^...





육아도우미를 불렀지만.. 무인도라 오지 않았다고 한다.





무인도에선 돈으로도 안되는구나...










강낭콩은 특별히 이뻐하기 때문에 (미안렌틸)

배변훈련까지 클리어.





이집트콩이 손수 요리를 하는 이유는요?!





바로 쌍둥이들이 생일을 맞았기 때문!! 이제 어린이가 되는것이죠.





깔깔깔 너희가 빨리 커야 내가 덜힘들어.










검은콩은 이렇게 성장을 했는데 별차이는 없죠?






부모의 큰 관심을 받지 못했던 렌틸은요..





이렇게 변했습니다 ! 뭔가 성숙해보이지 않나요?




그런데 도벽이라는 특성이 걸리고 말았어요 .ㅜㅜㅜㅜ






저번에 낳았던 아들은 완두콩인데 유아로 성장!!








그러나 케이크르 두개나 먹어서 어린이로 성장 !!ㅋㅋㅋ






좋은 유전자로 성장하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