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챌린지

무인도 챌린지 03. 심즈3 유물이 최고야 ~

by plus alpha 2014. 8. 4.






와우 .. .가파른 돌 위까지 올라가며 무언가를 찾는 검은콩. 





짭짤한 수입을 위해서 새 잡으려 했는데 그 버그걸린 새 ... ㅡㅡ

이 낚임은 계속되어집니다..






그런데 유물들이있길래 발굴을 해봤더니 ...




25시몰.. 실망을 하다가





!!!!!!!!!!!!!! 








이후론 발굴로 정말 돈을 많이 벌었어요 

천시몰이 넘는 유물도 많앗거든요 

필요없는 고대의 동전도 간혹가다 나오지만..

굳이 유물이 아니더라도 짭짤한 시몰도 많이 나와요 









유물덕분에 비가와도 잠을 편하게 자고 있었는데 ..





좀비녀가 나타나요 ^^ 





원래는 이렇게 아리따운 파파라치지만 보름달이 뜨면





겁나 못생긴 좀비로... 




저의 검은콩을 잡아먹으려하더라구요 





이냔이.. 돌 던져 버려 ?? 

하지만 심세계의 좀비는 호구이기에 X만 눌러주면 저의 검은콩을 먹지 못하져 ^^ 





유물이 자주 나오지는 않아서 스노쿨링도 많이시키는데 , 

물속에서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저 센스란... ★

인상이 험악한거 보니 남자 파파라치가 모욕적인 전화를 했나바여





스노쿨링은 돈이 안되기에 원예하려했는데 너무 더워한다고 나오더라구요 





어느새 새빨갛게 타버린 검은콩




무드렛도 넘 쓰라리다고 나와서 이상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





헐 !! 몸에 불이 ㅋㅋㅋ






샤워기가 있어서 바로 달려가 불을 끄긴했지만

무인도 챌린지 시작도 얼마 안했는데 제 심 더워서 죽을뻔..

현재 쪄죽어하는 저도 이해는하지만.. 더워서 몸에 불이 붙다니..;;





빨간 몸을 이끌고 변기에서 음식을 머거요 

너무 불쌍..ㅜㅜ





근데 주변에 야생돌물이 판을 치길래 ..

야생동물 금지 난쟁이 표지판을 사줬어요 





야생동물이 반응을 하긴하지만..





사실 별 효과는없어요 .. 죽여도 .. 삭제해도 끊임없이 야생동물은 나옵니다 ㅡㅡ

그런데 저 하트는 뭐죠 ... 오라는 소린가... 다시 심즈 켜봐야할듯..

분명히 금지 표지판이었는데 ...




계속 몸이 빨갛길래 아이스크림을 먹여봤지만 전혀 소용없는..





결국에는 검은콩 죽을까봐 집을 지었어요 

심즈하면서 집지어보기는 거의 처음이에요 

물론 한번 지어본적있었지만 초보자 주제에 엄청난 스킬을 요구하는 

집짓다 때려친 전적이...

혹시 몰라서 침대위에 가리개까지 씌워줬지만 아무효과가 없더라구요 

결국엔 집이 최고..





별건 없고 그냥 자그만 집..ㅎ 





원예도 좀 해주구





변기보며 고장날까 노심초사하고





청구서 지불도 좀 해주고 ㅎㅎ 무인도라 돈이 크지 않네요 





도마뱀 좀 키워보려했지만 도망가고 ㅎㅎ ...







발굴하다가 콜렉션을 모으기도 했어여 






변기 위에서 냠냠





마술사라 마술로 돈을 벌고 싶어하네요 





누군가와 통화도 좀 해주고 





꿀잠도 좀 자주는데 .. 

무인도라기 보다는 이건 뭐 ㅋㅋㅋ





그래도 외롭기는 한가봐요 

론리걸~






그러다 누군가를 발견 !





바로 이 남자 ...








함께 물풍선 던지기도 하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어요 OTL





검은콩 주변은 남자가 아닌.. 어느새 늘어난 난장이들만이..





그래도 먹고사는데는 지장없어 !






저렴한 타블렛 하나 사주니 정신없이 소셜게임하는것이 ... 정말 똑같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