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챌린지

무인도 챌린지 04. 심즈3 세탁기

by plus alpha 2014. 8. 5.

무인도 챌린지 03. 심즈3 세탁기





부지를 보니 빨래감들이 많더군요 ... 진짜 짜증남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저 먼데에 ..





세탁을 해주는데 , 덜컹덜컹





세탁기를 제압해보지만..





결국엔 물이 철철철.. 





치울사람은 검은콩 한명 뿐..





집 보시면 나름대로 꾸민거 보이시져? ㅎㅎㅎ 배포할려했는데 그정도는 아닌듯





큰 보탬이 되어준 수집물과 유물들 ㅎㅎ






결국엔 내장항아리 컬렉션을 다 모았지만..

미이라 나온다고도 하는데 , 나오지도 않아서 다 팔아버려서 이런집을 마련할 수 있었어요 






언제나 요리는 커녕 간단한 음식 , 요거트만 ㅋㅋㅋㅋ

시간이 없어여 . 욕구 채우려면 바빠요 . 






자 , 그 우체부를 꼬셔보도록 할까요? 잡담나누기 중이에요 






사실은 저런 모히칸 헤어를 가지 있는 남자에요 ㅋㅋ





집으로 오라고 해서 불러봤어요 





군사학교를 나왔더라구요 하지만...





불화가 남... 저의 여심을 이딴 남자에게 줄 수야 없죠 . 




그래서 온라인 프로필까지 만들었건만..






무인도라 아~무도 없었다는 사실 ㅡㅡ.. 남자도 여자도 프로필이 안뜨더라구요 

어이가 없는지 검은콩도 멍 ~





빨리 이 무인도에서 탈출을 하고자 





경찰에게 장난전화를 걸어서 오게끔 해봅시다. 

무조건 npc와 아이를 낳아야하니까여 ㅜ





아저씨 ! 진짜라니까요 ~~ 도둑이 왔었는지 물건들이 없어여 





그러나 무인도라 오지 않네요 H A.....





FAIL ...





웃어보자 ! 웃으면 복이 온다쟈나 ~ 긍정긍정 !

미래의 남편은 마사지도 해줄겨!





너무 웃었는지 배가 또 고픔.. 그만 머거..







핫썸머에는 역시 아이스크림 아니겠나여 






돈은 쉽게 벌지만 남자를 못 버는 슬픈 현실..





난장이는 그 새 움직여 마치 검은콩의 마음을 대변하듯 철푸덕~!









씐나게 물장구도 쳐요 . 






걱정아 다 사라져라 ~~! 얍!!






지쳤는지 그새 의자에 앉아 쉬네요 





강아지가 나타났는데 왜케 무섭져 ㅜㅜ 






아직도 긍정마인드 표출 중인지 신나게 웃어자시네요 ㅋㅋㅋㅋㅋ

이건뭐 무인도 챌린지라기보다는 남편찾기 챌린지 인듯.. 진짜 속썩어요 남자 구하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