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챌린지

무인도챌린지 05 출산.....은 훼이크였다 ㅜㅜㅜ

by plus alpha 2015. 3. 23.









이집트와의 데이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집으로 초대요....^0^






절대 아이아빠가 도망치게 둘순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신의 고통을 엿보거라.






- 아이고 나 죽네 





- 컴다운해 컴다운 쟈갸.






- 출산이라니 ..





- 출산이라닛!!!!!!!!11





- 내가 아빠가 되는것인그아아아아아아





원래 주변인이 임산부보다 난리난리 ㅋㅋㅋㅋㅋ

정작 임신한 본인은 쟤왜저래라는 표정






으아아아아아아악






무인도 챌린지 규칙 2. 

+2/아이7명 



쌍둥이 원츄 !!!!!!!!













나오자마자 사슴과 말을 본 이 아기... 범상치 않군...






말 : 쌍둥이 아빠가 된걸 축하한다. 넌 이제 중도농자가 될거야.







어머니는 행복하다고 하십니다. 

그래 , 행복하여라. 이제 5명 남았다....








아기 뭔가 무서워... 귀엽지 않아...





미미 할마니 .. 누구세요? 감사합니다만... 누구시죠..?

왜 아기 낳을때만 이리 인형을 냅다 보내시는지 ㅋㅋㅋㅋㅋㅋ

미미겅듀 보내시면 좋곘는데 못난이 인형만 보내세요..왜!왜!







출산의 기쁨도 잠시 ... 육아생활은 무척이나 힘들다..





-으아아아아아앙ㅇㄴ마러ㅏㄴㅇ미르ㅏ으아암날으라앙

- 정녕 니가 내 아기란 말이냐...





우쮸쮸쮸쮸쮸





제발 잠좀들어..





^0^





밥다라고 웃었던거구나..





거지같은 육아스트레스...!!!!1





그래도 너 사랑하긴 한단다....





-이리로 텨와.





무인도 챌린지 성공을 위해서 아이낳으면 바로 임신을 시킨다....

ㅋ.ㅋ.ㅋ.ㅋ...






아이가지기 하니 좋아가지고 춤추는거 보소 ㅋㅋㅋㅋㅋ

근데 왜 여자는 그냥그렇고 남자는 자신감 넘치게 춤추는데...?







사릉하는 나의 딸.....





내미는 날 죽도록 힘들게 한다.





우쮸쥬쥬쥬 제발 좀 자.






너와 난 무인도에서 7명을 낳아야할 운명.

기념사진 정도는 찍어주쟈 .. ^.ㅜ...주륵..










이집트 아빠가 애기 놀아주는거 잼!!

근데 ... 육아는 정말 재미없다. 쓸말도 없다.







애돌보라고 초대한거 뿐인데 그렇게 좋았다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2차 임신증후가 보이는군요 ㅡㅡ+







자 , 첫아기들이니 생파도 열어줘야죠 짝짝짝








온갖사람들 초대하기.




생일축하합니다!~!





캄사합니다! 이 자리에 오신분들 !







강남이는 하얀 피부를 물려받았네요 ~ 엄마랑 판박이!







대략이렇게 생겼는데 정말 검은콩이랑 똑닮았죠?








이번엔 렌틸콩입니다.






아빠와 좀 닮은거 같은데 금발을 좀 닮았으면 ㅜ.ㅜ...



.

.

.

.

이렇게 알차게 플레이하고.. 

새벽까지 출산까지 했건만... 저장이 안되었다고 합니다 

^^^^^^^^^^^^^^^^^^^^^




새벽까지 심즈하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