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ms3/챌린지

무인도 챌린지 06 아기 한명 더!

by plus alpha 2015. 3. 24.





저장이 안된상태여서 다시 돌아온 무한루프...









" 심심해 , 빨리 일어나란 말이야 "



집없어서 남의집 마당에서 하루죙일 서있는 이집트 npc ㅋㅋㅋ





" 후암 ~ "


드뎌 일어났네요





" 나의 연인이 되어줄래요?"





"좋아요"





리드하는건 검은콩 vvV

아침키스는 입냄새나지만 콩깍지로 가라앉힌다.

드디어 연인사이가 됬구먼 껄껄





내사랑 자기





헉 배배가...





우웨웨웽에ㅔ게ㅔ게에ㅔㄱ




임신하셨습니다







제발 장갑좀 뻈으면... 정말 후에 장갑자율 금지 핵을 깔았다지.









밖에서 자니까 이런 단점이 있네요 ㅜ.ㅜ





" 그...그래도 나는 행복해! "





" 너구리가 내 곁에 유령을 보는건가? "





" 난 임신해서 놀라면 안된다고! "





"그럴린 없어 . "





그림 좋다 .. ㅎㅎㅎㅎㅎ









좋다고 하자마자 출산하려고 함 ... ㅋㅋㅋㅋㅋㅋ

배경겁나 좋았눈데 ㅡ.ㅠ..






" 우아아아아아아ㅏㄱ 락 내가 아빠가 된다니..>!! "


이건 데자뷰...? ㅋ.ㅋ.....





가긴어딜가?! 환상의 궁합이라며!!





그래 데이트하다 출산하는게 바로 특별한 추억이지 ㅋㅋㅋㅋㅋㅋ









결국엔 저번과 똑같이 이름도 같게 지었습니다 ..^.T...쥬륵...








이번엔 미미이모가 아니시군요? 프랜신이모도 모릅니다만..?







산후조리란 존재하지 않아요 . 

무인도 챌린지에선 애낳고 또 임신하고, 돈버어야댐 ㅜ.ㅡ...미안해.









데자뷰....?





어어,,,? 애가 하나 사라졌네?





진짜 마코만드신분 최고 b





아기가 더러운 바닥에 있는 이유...?





쌍둥이의 생일이에요!




검은콩은 그대로 흰피부를 이어받았어요 





렌틸은 아직까만 :->





이와중에 임신무드렛 뜸.






하지만 그들 모두 기분이 좋지 않은상태..

진짜 ... 쌍둥이도 이렇게 만드는데 네쌍둥이는 어떨지 ㅡㅡ...





결국엔 아이들은 눈 속에 쓰러져자고...






그건 엄마도 마찬가지 ㅡ.ㅜ..






npc여서 아빠는 멀쩡합니다. 

눈사람이나 만드는 여유라니 ...







데자뷰때문에 상세샷 안올림 ㅋㅋㅋ...

남자아기 하나 태어났어요 엉엉 ㅜ.ㅜ






" 으흑 .. 벌써부터 애가 셋..."